본문

뉴스 > 스포츠

대구FC, "축구로 꿈과 희망 전해요"

국제뉴스 | 2021.1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대구FC사진제공=대구FC

대구FC 사회공헌브랜드 '함께하늘'이 정태욱, 조진우와 함께 대구남양학교를 방문해 축구 멘토링을 진행했다.


지난 11일(목) 대구FC 사회공헌브랜드 '함께하늘'이 정태욱, 조진우, 리카와 함께 대구시 수성구에 위치한 공립특수학교인 대구남양학교를 찾았다. 정태욱과 조진우는 지적장애 학생 약 50명을 대상으로 축구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남양학교 방문은 구단 첫 특수학교 대상 멘토링이다. 대구는 많은 지역 아동들에게 축구를 접할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태욱과 조진우는 남양학교 학생들과 함께 스트레칭, 기본기 수업, 미니게임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정태욱은 "축구는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스포츠"라며 "대구 시민의 사랑을 받는 프로선수로서 지역 아동들에게 축구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계속해서 선물하고 싶다"고 활동 소감을 밝혔다.


장경희 남양학교 교장은 "학생들에게 프로 선수와의 축구 멘토링 경험을 제공해준 대구FC에 감사하고, 이번 멘토링을 계기로 앞으로도 대구FC와 좋은 인연을 맺고 싶다." 고 말했다.


함께하늘은 연말까지 매주 남양학교를 방문해 꾸준히 축구 멘토링을 진행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예정이다. 한편, 대구FC는 오는 21일(일)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와 하나원큐 K리그1 2021 36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그것이 알고싶다 하늘궁과 청와대 허경영이 꿈꾸는 것...
'그것이 알고싶다' (사진=SBS 제공)4일 SBS'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하늘궁과 청와대 - 허경영은 무엇을 꿈...
로또 992회 1등당첨번호조회, 판매...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4일 토요일 992회 로또 1등당...
하와이섬에 눈보라 경보 발효...적...
눈 스케치 (국제뉴스DB)미국 하와이주 빅아일랜드(하와이섬)에 ...
'극한직업' 중문·단열필름 시공 ...
[제주교통복지신문 최효열 기자] 오늘 EBS1 '극한직업'은 '겨울...
이연희 '청순 미녀의 파격 시스루'...
배우 이연희가 4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멜론 뮤직 어워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불닭볶음면 컵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불닭볶음면 컵 불닭볶음면 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