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2회 4득점' 휴스턴, 애틀란타에 반격...시리즈 1-1 [WS2]

MK스포츠 | 2021.10.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메이저리그(MLB) 월드시리즈에서 휴스턴 애스트로스가 반격했다.

휴스턴은 28일(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휴스턴의 미닛메이드파크에서 열린 애틀란타 브레이브스와 월드시리즈 2차전 7-2로 이겼다. 이 승리로 시리즈 전적 1승 1패를 맞추고 애틀란타로 넘어가게됐다.

서로 입장만 바뀌었을뿐, 전날과 비슷한 양상으로 전개됐다. 이번에는 휴스턴이 초반 대량 득점에 성공했다. 1회 선두타자 호세 알투베의 2루타와 진루타로 한 점을 뽑았고, 2회에는 하위 타선에서 연속 안타가 나오며 4점을 더했다. 1사 1, 3루에서 호세 시리의 내야안타, 마틴 말도나도의 좌전 안타, 다시 마이클 브랜틀리의 우전 안타가 나오며 점수를 더했다.

차이가 있다면 양 팀 선발들이 모두 충분한 이닝을 소화해줬다는 것이다. 애틀란타 선발 맥스 프리드는 초반 대량 실점을 허용했으나 3회부터 5회까지 퍼펙트로 막으며 불펜 부담을 줄여줬다. 최종성적 5이닝 7피안타 1볼넷 6탈삼진 6실점(5자책).

휴스턴 선발 호세 우르퀴디는 양적, 질적으로 좋은 투구를 했다. 5이닝 6피안타 1피홈런 7탈삼진 2실점 기록하며 승리를 이끌었다.

애틀란타 타선은 조용했다. 그나마 트래비스 다노가 2회 솔로 홈런에 이어 5회 선두타자 안타로 우르퀴디를 공략했다. 그러나 그의 앞에 주자가 한 명도 없었다. 애틀란타는 5회 1사 3루에서 프레디 프리먼의 좌전 안타로 다시 한 점을 만회했지만, 더이상 추격하지 못했다.

휴스턴은 달랐다. 6회 힘이 빠진 프리드를 상대로 무사 1, 2루 기회를 만들었고 이후 상대의 느슨한 수비를 틈타 한 점을 더했다. 1사 1, 3루에서 율리에스키 구리엘의 유격수앞 땅볼 때 상대 2루수 오지 알비스가 송구를 놓치는 실책을 범하며 한 점 추가했다.

7회에는 드루 스마일리를 두들겼다. 호세 알투베가 좌측 담장 넘어가는 솔로 홈런을 때렸다. 이후 만루 기회가 이어졌지만, 추가 득점까지 이어지지는 못했다.

휴스턴 불펜진은 이날도 튼튼했다. 6회 불펜 문을 열고나온 크리스티안 하비에르를 시작으로 필 메이톤, 라이언 프레슬리, 켄달 그레이브맨이 이어던졌다.

애틀란타도 프리드가 5이닝을 버텨준 덕분에 필승조를 아끼며 다음을 기약할 수 있게됐다. 6회 등판한 제시 차베스는 14년 빅리그 경력에 처음으로 월드시리즈 무대를 밟는 감격을 누렸다.

[휴스턴(미국) =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현준 공식입장, 전 매니저 유죄인정되자 "정의실현"...
신현준 (사진=신현준 인스타)배우 신현준의 갑질 폭로 및 프로포폴 의혹을 제기했다가 명예훼손 혐의로 고...
연애의 참견3 남친 걸음 수까지 체...
남친에게 과도하게 집착하는 여자의 사연에 MC들이 따끔한 충고...
맨유 VS 영 보이즈 호날두-페르난...
[사진출처/맨체스터유나이티드 공식 SNS21-22 UEFA 챔피언스리그...
tvN 어사와 조이 시청률 최고 5.9%...
사진 제공 : tvN ‘어사와 조이’ 10회 캡처 ‘어사와 조이...
JILL STUART(질 스튜어트) 2021 F/...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JI...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8일 [수]

[출석부]
BHC 기프티카드 1만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BHC 기프티카드 1만원권 BHC 기프티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