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마요르카 이강인, 골 넣고 퇴장…감독 "실수하지 말자했는데"

국제뉴스 | 2021.10.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마요르카 이강인, 골 넣고 퇴장…감독 "실수하지 말자했는데"(사진=방송화면)

가르시아 플라사 RCD 마요르카 감독이 이강인의 퇴장에 관해 입을 열었다.


마요르카는 23일(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 에스타디오 데 메스타야에서 열린 2021-22 프리메라리가 10라운드 발렌시아아의 맞대결에서 2-0으로 앞서다 후반 추가시간에만 2골을 허용, 2-2로 비겼다.


친정팀 발렌시아를 상대로 선발 출장한 이강인의 활약은 나쁘지 않았다. 슈팅의 정확도가 다소 아쉬웠지만 전매특허인 날카로운 왼발킥으로 팀 공격에 기여했다.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마요르카의 루이스 가르시아 감독이 이강인을 언급했다. 그는 "후반 15분경에 변화를 줄 타이밍을 보고 있었다. 당시 0-2로 지고 있던 발렌시아가 분위기를 바꾸려고 할 때였다. 이강인에게 '실수하지 말자'라고 했는데... 축구에서는 이런 일이 나오곤 한다"라고 돌아봤다.


이어 가르시아 감독은 "이강인 퇴장이 경기를 바꿔놨을 수 있다. 그러나 우리가 경기를 끝낼 기회도 있었다. 내 잘못이다. 이강인은 그런 반칙을 의도해서 한 게 아니다. 이미 끝난 일이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프레드릭 콘스탄트 클래식 문페이즈 데이트 컬렉션 출...
스위스 워치 브랜드 프레드릭 콘스탄트(Frederique Constant)에서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한국 남성들...
화천군, 농어촌 민박 코로나19 방...
화천군청 전경(화천=국제뉴스) 장덕진 기자 = 화천군이 지역에서...
사천시, 4차 산업 선도기업 ㈜스프...
(사진제공=사천시) 사천시가 4차 산업 선도기업 ㈜스프링클라우...
강원 고성군, 영세숙박업소 위생지...
강원도 고성군청(국제뉴스 DB)(고성=국제뉴스) 장덕진 기자 = 고...
제262회 양양군의회 임시회 개회
(양양=국제뉴스) 장덕진 기자 = 양양군의회는 20일부터 27일까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왕뚜껑
[포인트 경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 버거킹 통새우 와퍼 (단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