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축구 국가대표 홍철, 사생활 폭로 당해...시리아전 출전하나?

국제뉴스 | 2021.10.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철 (사진-울산현대축구단 홈페이지)홍철 (사진-울산현대축구단 홈페이지)

축구 국가대표 홍철이 사생활을 폭로당한 가운데 시리아전 출전여부에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5일 홍철의 여자친구 A 씨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솔한 행동으로 피해를 끼친 홍철 선수와 울산 구단, 축구 팬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A 씨는 "얼마 전 홍철의 카톡 메시지를 본 이후 자의적으로 부적절한 메시지라고 판단해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렸다"며 "순간적으로 분노한 감정으로 인해 격한 이야기가 들어갔고 보시기에 충격적인 문장 또한 있었다. 홍철이 더 좋은 사람이자 공인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이었을 뿐, 사회적으로 매장하려는 의도는 결코 없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인스타그램 오류로 게시글을 바로 삭제하지 못했다"며 "개인의 사생활은 개인 간에 해결해야 할 일이나 그러지 못했다.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리고 이에 대한 비판 또한 달게 받겠다"라고 고개 숙였다.

앞서A 씨의자신의 SNS를 통해 과거 홍철과교제했었다고 주장하며, 그의 사생활을 폭로해논란에 휩싸인바 있다.

한편, 홍철은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4차전을 앞두고 국가대표팀에 소집된 상태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2월 7일 [화]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