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BSN 사과, 안산·장민희에 반말·최악 표현도

국제뉴스 | 2021.09.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안산 장민희 강채영 (사진-대한양궁협회)세계양궁선수권대회 안산 장민희 강채영 (사진-대한양궁협회)

KBSN이 '2021 세계양궁선수권대회' 해설 논란에 사과했다.


KBSN은 28일 공식입장을 내고 "KBSN스포츠 채널을 통해 방송된 세계양궁선수권대회 중계 중 사용한 일부 부적절한 표현과 관련해 국가대표 양궁선수단과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일을 계기로 향후 프로그램 제작에 있어 선수들의 노력을 존중하고 시청자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27일 KBS 시청자권익센터에는 'KBS sports 양궁 세선(세계선수권) 남자 캐스터 선수들한테 사과하세요'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청원인은 "혼성 경기에서는 김우진 선수와 안산 선수를 동등한 선수가 아닌 동생을 이끌어주는 '오빠'라고 표현하더니 지금 여자 개인전 중계에서는 안산 선수와 장민희 선수에게 선수 호칭을 뺀 채 안산과 장민희라고 반말로 해설한다"라고 불쾌감을 드러냈다.


이어 "이것도 모자라 7, 8점 점수를 쏜 선수에게 '최악이다', '이게 뭐냐'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해설 자격이 전혀 없다. 선수들에게 너무 무례하다. 선수들에게도, 불쾌감을 느낀 시청자들에게도 사과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안산 선수는 '2020 도쿄 올림픽'에서 혼성 단체전, 여자 단체전, 개인전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며 올림픽 양궁 역사상 첫 3관왕에 등극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공모가·기관 경쟁률 ...
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공모가·기관 경쟁률 알아보기(사진=디어유 CI)디어유 공모주 청약 수요예측...
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태연 반박, 안수미도 의혹에 '발끈' 사진: 태연 인스타그...
이순자·반기문 등 노태우 추모행...
반기문 국가기후환경회의위원장이 28일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 ...
오마이걸 유아 '과감한 외출' [MK...
'2021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레드카펫 행사가 28일 오후 ...
아린 '청순 미녀' [MK포토]
오마이걸 아린이 28일 오후 서울 장충동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8일 [목]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