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프로야구 페어플레이어’ SSG김상수, 선행은 계속된다

MK스포츠 | 2021.09.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상수(SSG랜더스)가 2021 프로야구 KBO리그 월간 페어플레이어 8월 수상자가 된 후에도 선행을 멈추지 않고 있다.

평소 선행에 관심이 많았던 김상수는 지난 8월13일 구단 관계자에게 “실직 후 딸 생일을 맞은 한부모 아빠 A씨에게 공짜 피자를 선물한 인천의 한 피자 가게 사연을 들었다. 나도 피자 가게 사장님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마침 김상수는 올스타 브레이크 기간에 출퇴근하면서 홈구장 옆에 위치한 새싹야구장에서 무더운 날씨에도 열심히 꿈을 키우는 유소년 아이들을 보며 무언가 선물을 하고 싶어 했다.

8월15일 오전 김상수는 해당 가게에서 피자 20판을 주문, 유소년야구교실에 직접 방문하여 피자를 전달했다. SSG 구단 역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 청년 사장님을 돕기 위해 피자 30판을 주문하여 선수단 및 관계자에게 제공했다.

‘2021 KBO리그 월간 페어플레이어’를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토토와 카카오는 경기 외적으로도 따뜻한 행동을 보여준 김상수 선수의 선행을 인정해 8월 KBO리그 최고의 페어플레이어수상자로 김상수 선수를 선정, 상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김상수는 “이 상금은 내가 받을 돈이 아닌 것 같다. 한부모 아버지께서 언제든 딸에게 피자를 시켜줄 수 있도록, 그분께 전달하고 싶다”고 반응했다.

한부모 아빠와 착한 피자가게사장님의 사연이 화제가 되자 피자가게뿐만 아니라 한부모 아빠에게도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들을 위한 후원 활동을 주관하고 있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김상수 상금을 한부모 아빠 A씨에게 기부하게 됐다.

A씨는 “예전부터 오랫동안 SSG 팬이었는데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딸 아이의 간식비로 잘 쓰겠다. 무엇보다 김상수 선수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고, 남은 시즌 부상 없이 좋은 결과를 이어나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박찬형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와카남 은가은, 성형수술 사실 공개 과거사진·영상 ...
와카남(출처=와카남 방송캡처)가수 은가은이 성형수술 사실을 공개했다.21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
와카남 이상준·은가은, 결혼 전말...
와카남(출처=와카남 방송캡처)개그맨 이상준과 가수 은가은의 가...
최용수 감독♥전윤정 부부, 박지우...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카남'(사진제공 = TV CHOSUN)최용...
'와카남' 은가은, 나이 5세차 이상...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카남' 은가은, 이상준(사진제공 =...
‘돌싱포맨’ 김준호 “♥승무원 ...
펜싱선수 김준호가 아내와의 연애 시절을 떠올렸다.21일 오후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2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