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양궁 김제덕, 최유정 응원 댓글에 화들짝 "잠 못잘거 같다"

국제뉴스 | 2021.08.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김제덕, 남자 양궁 개인전 32강 탈락(사진=SBS)양궁 김제덕, 최유정 응원 댓글에 화들짝 "잠 못잘거 같다"(사진=SBS)

양궁 국가대표 김제덕이 평소 팬이라고 밝혔던 가수 최유정의 응원 댓글에 감격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김제덕은 지난달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 도쿄올림픽은 내 자신이 8년간 양궁을 하면서 처음으로 나가게 된 올림픽이었다"며 "도쿄 올림픽의 목표는 남자 단체전 우승 하나만 보고 출전했던 무대였지만 혼성 단체전 경기도 출전해 영광의 무대에서 활을 쏘게 됐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욕심부리지 말고 자신있게 쏘자'는 마인드로 결과는 하늘에 맡기고 노력한 만큼 최선을 다하려고 했던 올림픽이기도 하다"며 "결과는 아주 좋았다. 남자 단체전은 물론 혼성 단체전까지 금메달을 가져올 수 있었다는 게 정말 영광이고 나는 나의 꿈, 목표가 남아 있기 때문에 꿈과 목표에 한 발짝 나아갔다 생각하고 남은 국제대회, 국내대회에서 겸손하고 자만하지 않는 선수로 더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으로 도쿄 올림픽 이후에 있는 대회에서 자신 있는 모습으로 경기에 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유정은 "제덕 선수님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정말 대단하시고 멋지십니다. 항상 진심으로 응원할게요. 아자아자 빠이팅!"이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까지 남겼다. 이에 김제덕은 답글로 "헐 이를 어째. 며칠 잠 못 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눈물 흘리는 이모티콘으로 화답했다.


김제덕은 최유정의 팬이라고 방송에서 직접 밝혔다. 김제덕은 지난 2016년 방송된 '우리동네 예체능'에 양궁 신동으로 출연해 좋아하는 걸그룹 멤버로 아이오아이 최유정을 꼽으며 "귀여워서 좋아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홍삼 트리오ㆍ박미경ㆍ티삼스ㆍ이상은ㆍ이상우ㆍ박선...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강변가요제:레전드'(사진제공=MBC)'강변가요제:레전드'에 홍삼 트리오, 박미경...
정수빈 '낮 경기에 강하다' [MK포...
21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NC 다...
박세혁 '주자 부른 적시타' [MK포...
21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NC 다...
정용진 SSG 구단주, 2022년 신인선...
“추석에 좋은 추억이 생겼다.”정용진 SSG랜더스 구단주의 특별...
최정원 '앞이 안보여' [MK포토]
21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1 프로야구 KBO 리그' NC 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9월 21일 [화]

[출석부]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 신세계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