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서울 이랜드 FC, 분위기를 이어가야 한다! ...유키 합류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 이랜드 FC는 19일(월) 19시 30분 잠실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김천상무프로축구단과 '하나원큐 K리그2 2021' 2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서울 이랜드 FC는 지난 20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 원정에서 베네가스의 멀티골에 힘입어 11경기 만에 승리를 거뒀다. 이날 이재익은 중앙수비수로 선발 출전하며 서울 이랜드 FC에서 첫선을 보였다. 1년 6개월 만의 출전이었으나 상대 공격진을 효과적으로 막으며 무실점 경기를 이끌었다.


이번 21라운드 상대는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 1승 1패로 동률을 이루고 있는 김천상무다. 김천상무와의 시즌 첫 맞대결에서 김진환-베네가스(2골)-김정환으로 이어지는 릴레이골로 대승을 거뒀다.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아쉽게 패하며 쓴맛을 봤다.


이번 맞대결에서는 양 팀의 분위기가 경기 결과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서울 이랜드 FC는 앞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가 올라온 상태다. 여기에 유키가 2주간의 자가격리를 마치고 팀에 합류했다. 반면 김천은 앞선 경기에서 FC안양에 2:4로 패하며 잠시 주춤하고 있다. 과연 어느 팀이 승점 3점을 챙길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이날 경기 시작 전 서울 이랜드 FC는 故 김희호 코치를 추모하는 시간을 가진다. 더불어 선수들은 김희호 코치를 기리기 위한 특별 티셔츠를 입을 예정이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코로나 19로 인해 경기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집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구단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 연금복권 720 66회차 1등 당첨번호 4조 990834...
연금복권 720 66회 방송화면(사진-MBC 방송화면 캡처)연금복권 720 당첨확인, 당첨번호를 향한 관심이 뜨겁...
홍천강 괴담ㆍ경산 폐공장(안경 공...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심야괴담회'(사진제공=MBC)'홍천강 ...
홍기훈 교수가 전하는 코인 열풍…...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차이나는클라스'(사진제공=JTBC)‘...
'사랑의 콜센타' 이번 주도 결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임영웅(비즈엔터DB)'사랑의 콜센타' ...
다큐 인사이트 백종원, 무더위 날...
'다큐 인사이트' (사진-KBS1 예고화면 캡처)5일 KBS'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6일 [금]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