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FC서울, GS건설과 찾아가는 축구교실 진행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FC서울, GS건설과 찾아가는 축구교실 진행FC서울, GS건설과 찾아가는 축구교실 진행

GS스포츠FC서울과GS건설이'FC서울과함께하는 찾아가는축구교실'을진행했다.


GS건설의자이 커뮤니티 통합 서비스인 '자이안비(XIANVie)' 오픈과 마포프레스티지자이 입주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축구 클리닉은 지난5일(토)마포구 염리동에 위치한 마포프레스티지자이 아파트에서 진행되었다.


'FC서울과함께하는 찾아가는축구교실'은FC서울선수를 비롯한 유소년 코치들이 직접 축구를 가르쳐주는 프로그램이다.


입주민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된열여섯가족이 참가했으며,참가가족에게는FC서울티셔츠와사인볼,가방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되었다.


특히 이번 마포프레스티지자이에서 열린 축구교실에는FC서울U-18팀 차두리 감독이 일일 강사로 참가했다.


차 감독은 특유의 유쾌한 긍정 에너지로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며,축구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본 기술부터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즐거운 게임까지 두루 포함된 알찬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축구교실에 참가한 가족은 "우리 집 앞에서 알찬 구성의 축구 클리닉을 받을 수 있어서 기쁘다.


특히 유명한축구셀럽이직접 축구를 가르쳐주니 정말 잊지못할 하루가 된 것 같다"며만족감을 표했다.FC서울과GS건설은서울 지역 내 자이 아파트 단지들을 대상으로 축구 클리닉 프로그램을 확대하면서 입주민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한편FC서울은브랜드 가치 제고 및 축구팬 확대를 위해GS그룹각 계열사들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기획하고 있다.이번GS건설과의입주민축구클리닉이벤트를 시작으로 각 계열사들과 서로 윈윈할 수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수종, 팔 부상에도 ♥ “희라씨 다쳐서 미안합니다...
최수종이 팔 부상을 입은 가운데, 아내 하희라에 고마움을 전했다.21일 최수종은 자신의 SNS에 “긴급한 수...
쌍방울 거래량 급증...이스타항공 ...
쌍방울㈜성정이 이스타항공의 새 주인으로 확실시됐다.20일 업계...
충북대 건축공학과 이원석씨, 한국...
이원석 씨.(제공=충북대학교)(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
김종우 버저비터 골 광주FC, FC서...
사진제공=광주FC광주FC가 경기 종료 직전 김종우의 골로 극적인 ...
tvN 멸망 박보영-서인국, 병실 애...
사진 : tvN ‘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