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AFC 17, 9월 27일 개최...김재영 VS 고석현 챔피언 매치 성사

국제뉴스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AFC 웰터급 챔피언김재영AFC 웰터급 챔피언김재영

챔피언 VS 챔피언을 비롯한 초호화 매치로 무장한 AFC 17이 오는 9월 27일에 열린다.


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AFC)의 박호준 대표는 11일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7을 오는 9월 27일에 개최한다고 선언했다.


AFC는 '키다리 아저씨' 최홍만, '바람의 파이터' 김재영, '울버린' 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 노재길, '직쏘' 문기범, '슈퍼루키' 송영재, '트롯파이터' 이대원, '피트니스 여전사' 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AFC는 지난해에 이어 2021년도 코로나로 흔들리는 한국 격투기를 살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2월 AFC15, 5월 AFC 16 등 2차례의 공식 넘버링 대회를 개최하며 흔들리는 한국 격투기 지탱에 힘썼다.


공격적인 AFC의 행보는 하반기에도 이어진다. 하반기인 9월 27일 2021년 3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인 AFC 17을 개최한다. 메인 매치로는 '챔피언' VS '챔피언' 김재영과 한체급 올려 도전하는 고석현이 미들급 타이틀을 두고 격돌한다. 두 선수는 각각 AFC 15와 16의 메인 매치에서 뛴 AFC의 간판선수이다.

지난 AFC16에서 웰터급 타이틀 매치에 승리한 고석현 선수지난 AFC16에서 웰터급 타이틀 매치에 승리한 고석현 선수

먼저 지난 5월 있었던 AFC 16 메인 매치에서 웰터급 타이틀 획득에 성공한 고석현이 존경하는 선배인 김재영의 미들급 타이틀에 도전장을 던졌다. 김재영 역시 호쾌하게 승낙하면서 '챔피언' VS '챔피언' 매치가 성사됐다. 괴물파이터로 혜성처럼 등장한 웰터급 챔피언 고석현의 미들급 도전뿐만 아니라 아시아 미들급 최강자 김재영이 다시 한번 타이틀을 지킬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AFC의 박호준 대표는 "AFC 17은 오는 9월 27일에 개최하게 됐다. 선수들과 AFC 스태프가 한마음으로 노력해서 좋은 대회를 만들도록 하겠다"라면서 "이일준 대회장께서 AFC 17의 성공을 위해 선수들의 뜨거운 열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셨다"라고 전했다.


박 대표는 이어"이일준 대회장께서 직접 AFC가 잘 할 수 있도록 박호준 대표와 많은 일들을 같이 이야기하면서 방향을 잡고 있다고 말씀하셨다"면서 "이를 바탕으로 나눔의 정신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민영 출연확정, 송강과 로맨스 그린다
박민영 소감, 국세청 홍보대사 발탁(사진= 나무엑터스)배우 박민영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박민영이 J...
[단독] '예능대세' 가수 박군(박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
'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마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홈플 시그니처 국...
몬스타엑스 주헌 "데뷔 7년 차 이...
사진제공: 더블유 코리아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
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에버와 루시는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포스틱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