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펜트하우스3 악인들 출소했다... 스토리 본격 전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펜트하우스3'가 2화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 SBS '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가 2화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 SBS '펜트하우스3'

[한스경제=이수현 기자] SBS '펜트하우스3'에서 주단태(엄기준 분)와 천서진(김소연 분)이 출소하며 본격적인 드라마의 시작을 알렸다.


앞서 4일 방송된 '펜트하우스3' 1화는 주단태를 비롯한 악인들이 감옥에서 적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하지만 주단태가 비밀리에 밖으로 나와 로건리(박은석 분)를 죽이면서 상황은 반전됐다. 주단태는 로건리에게 혐의 일부를 덮어씌웠고 대법관을 찾아가 그를 협박하면서 출소할 수 있었다.


천서진 또한 정신이상을 연기하며 출소했다. 밤새 노래를 부르거나 자살 기도를 하는 등 정신이상을 연기하며 집행유예를 받아냈다. 하지만 로건리의 죽음에 분노한 심수련(이지아 분)과 오윤희(유진 분)에게 납치당해 절벽으로 옮겨졌고 천서진이 절벽에서 떨어지며 1화가 마무리됐다.

'펜트하우스3'가 2화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 SBS '펜트하우스3''펜트하우스3'가 2화에서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 SBS '펜트하우스3'

공개된 2화 예고편에서는 다른 악인들도 출소하는 모습을 다루며 관심을 끌었다. 천서진과 주단태는 기자들 앞에서 협력하는 모습을 암시했고 하윤철(윤종훈)과 고상아(윤주희 분)와 이규진(봉태규 분)도 출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반면 심수련이 돌아오며 갱생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주석경(한지현 분)은 예고에서 주단태에게 무릎을 꿇고 무엇인가 부탁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앞서 배로나에게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던 주석경이었기에 어떠한 부탁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펜트하우스3'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다룬 드라마로 2020년 시즌 1이 방송된 이후 큰 인기를 끌었다. '펜트하우스3'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5일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이날 오...
'엘레나 질유산균' 캐시워크 돈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엘레나 질...
[속보] 김포 운양동 어학원서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경기 김포의 한 어학원에서 코로나19 집...
김동현 “한우는 메인 음식” VS ...
‘랜선장터’의 김동현과 홍현희가 첫 방송부터 팽팽한 기 싸움...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간소화? "중...
사회적거리두기 (사진-보건복지부 인스타그램)정부는 온라인에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5일 [화]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반반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