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김천상무 TMI ? 각양각색 선수들의 최애 음식은?

뉴트리션 | 2021.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천상무 TMI ? 각양각색 선수들의 최애 음식은?

[뉴트리션] 김천상무는 매주 목요일, 베일에 싸인 선수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낱낱이 파헤치는 팬 프렌들리 '김천상무 TMI'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모든 자료는 선수들이 직접 답변한 자료를 바탕으로 한다. 네 번째는 최애 음식이다.


먼저 강지훈은 달라진 식성을 공개했다. 강지훈은 "민간인 일 때는 소고기, 양고기 같은 고기류를 좋아했는데 군대에 와서는 라면이 가장 좋다. 경기 후 끓여먹는 라면이 부대 내에서는 가장 스태미나 음식이다"고 전했다.


정현철과 오현규는 극과 극 취향을 전했다. 정현철은 "호텔 조식을 가장 좋아한다. 아침 구보 뛰고 먹는 호텔 조식이 최고다. 아침부터 열심히 뛰고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말했다.


오현규는 "어머니 집밥이 가장 맛있다. 어디에 가든 가장 생각난다. 어머니의 음식 솜씨가 대단하셔서 항상 먹을 때마다 놀랍다"며 "어머니가 해주시는 음식은 다 맛있어서 1등을 뽑을 수가 없다"며 집밥을 꼽았다.


김동민, 박지민은 모두 '고기'를 꼽았다. 김동민은 "뼈 해장국이 가장 맛있다. 좋아하는 고기가 들어가 있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좋다. 또, 얼큰한 국물이 들어가 있어서 속을 달래는데 좋다. 겨울철에 먹으면 진국이다"고 말했다. 박지민은 "육류, 돼지고기, 오겹살을 좋아한다. 맛과 식감이 예술"이라고 짧고 굵게 전했다.


마지막으로 허용준은 "훠거를 가장 좋아한다. 샤브샤브를 좋아하는데 훠궈는 여러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다. 내가 원하고 좋아하는 소스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종합] DSP미디어ㆍ에이프릴VS이현주, 같은 불송치 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DSP미디어 소속 에이프릴(비즈엔터DB)DSP미디어와 에이프릴이 이현주와의 첨예...
카이 X 배정남, 구찌 화보로 뭉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엑소 카이와 모델 배정남...
MLB 올스타, 올해는 전용 유니폼 ...
2021 메이저리그 올스타 게임에서는 이전에 보지 못한 풍경을 보...
주낙영 경주시장25시, 현장에서 ...
(경주=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책상에 앉아 서류만 뒤적여서는 ...
충격의 역전패 LG, 불펜 난조·8회...
LG 트윈스가 자랑하는 철벽 불펜이 2경기 연속 무너졌다. 연이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5일 [금]

[출석부]
몽쉘크림3000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