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공포영화 보고 칼로리 태우자"..CGV, 콘셉트 상영회 개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CGV가 공포 스릴러 테마를 주제로 '콰이어트 플레이스2'와 자체 제작 콘텐츠를 결합한 상영회를 개최한다.


CGV는 오는 17일부터 전국 CGV 11개 4DX 상영관에서 '심박수 요동! 칼로리버닝 상영회'( 칼로리버닝 상영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공포 스릴러 영화를 관람할 경우 최대 184kcal가 소모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이색 콘셉트 상영회다. 4DX 공포 콘텐츠와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를 보고 기프트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CGV는 4DX 공포 콘텐츠를 별도 제작해 선보이는 작품은 폐병원에서 벌어지는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체험을 담고 있는 게임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다. 국내 최초로 4DX 숏폼 무비로 구현했다. 10분간의 4DX 오감 체험을 통해 칼로리버닝을 예열한 후 곧바로 '콰이어트 플레이스2'를 4DX로 관람하게 된다.


오는 16일 개봉하는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소리에 극도로 민감하게 반응하는 괴생명체와의 전쟁을 다룬 영화다.


CGV는 칼로리버닝 상영회에 참여하는 관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했다. 보는 각도에 따라 '콰이어트 플레이스2' 스틸컷 이미지 2개가 반전돼 보이는 스페셜 렌티큘러 티켓을 제공할 예정이다. '콰이어트 플레이스2'의 소리내면 죽는다는 콘셉트와 연계해 '무소음 · 무칼로리 패키지'도 준비했다. '#소리_내면_죽는다' 문구가 새겨진 특별 제작 마스크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다이어트 보조제 메타그린 슬림, 이지숨 입막음 테이프 등으로 구성돼 있어 칼로리버닝 상영회의 의미와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칼로리버닝 상영회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여의도, 중계, 수원, 일산, 센텀시티, 대전,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의 4DX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티켓가는 20000원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CGV 정재영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이번 공포 스릴러 컨셉 상영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CGV 제공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가치삽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캐시워크)'가치삽시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등장했다.리워드 ...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
[한스경제=김정환 기자]15일 마켓비 리퍼브 파주운정스토어 캐시...
[속보] 김포 운양동 어학원서 코로...
속보 (사진-국제뉴스DB)경기 김포의 한 어학원에서 코로나19 집...
세븐틴 호시, 남양주에 1억 원 기...
그룹 세븐틴 멤버 호시가 자신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남양주시복...
추신수 도쿄올림픽 합류할까…고졸...
추신수가 도쿄올림픽 야구 대표팀에 합류할지 주목 된다. 사진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5일 [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