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안효섭, 사내 맞선 출연 확정..재벌 3세 변신

한국스포츠경제 | 2021.06.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배우 안효섭이 드라마 '사내 맞선'에서 재벌 3세 연기를 펼친다.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사내 맞선'의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 역으로 안효섭이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올 하반기 본격 촬영을 시작하며 2022년 상반기 중 SBS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연출은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수상한 파트너' 등 몽글몽글 따뜻한 감성을 담은 로맨스를 만들어 온 박선호 감독이 맡는다. 드라마 '마음의 소리' 시리즈 등으로 잘 알려진 크로스픽쳐스에서 제작하며, 지난해 크로스픽쳐스 투자 당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웹툰/웹소설 등 오리지널 IP의 영상화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밝힌 바 있다.


'사내 맞선'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해화 작가의 동명 웹소설이 원작이다.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다. 원작의 초기 기획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프로젝트로 2017년 공개된 원작 웹소설과 2018년부터 연재되고 있는 웹툰은 국내는 물론 일본과 인도네시아 등 해외에서도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외 누적 열람건수가 3억2000만, 누적 열람자수는 400만에 달할 정도로 팬덤을 구축했다.


안효섭이 맡은 강태무는 신이 빚은 듯 우월한 외모와 섹시한 매력, 천재적인 두뇌, 사업가로서의 감각과 수완,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재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완벽한 재벌 3세다. 안효섭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지만 과거의 트라우마로 사랑에만 서툰 강태무의 매력을 다채롭게 풀어낼 전망이다.


안효섭은 올 가을 방송 예정인 SBS '홍천기'부터 '사내 맞선'까지 차기작을 확정하며 열일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스타하우스 제공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민영 출연확정, 송강과 로맨스 그린다
박민영 소감, 국세청 홍보대사 발탁(사진= 나무엑터스)배우 박민영이 드라마 출연을 확정지었다.박민영이 J...
[단독] '예능대세' 가수 박군(박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사진...
몬스타엑스 주헌 "데뷔 7년 차 이...
사진제공: 더블유 코리아몬스타엑스 기현, 주헌이 '화보 장인'다...
'홈플 시그니처 국산콩 두부' 마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사진제공=홈플러스)'홈플 시그니처 국...
에버X루시, 25일 첫 싱글 ‘In The...
가수 에버와 루시가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인다.에버와 루시는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1일 [월]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포스틱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