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라멜라 황당 라보나킥…손흥민·토트넘 멘붕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라멜라의 불필요한 라보나킥이 비판의 대상이 됐다. / BT 스포츠 캡처라멜라의 불필요한 라보나킥이 비판의 대상이 됐다. / BT 스포츠 캡처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에릭 라멜라의 불필요한 플레이가 비판에 직면했다.


8일 오후 8시 30분(한국 시각) 펼쳐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5라운드에서 토트넘 홋스퍼는 리즈 유나이티드에 1-3으로 패했다.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 획득을 위해 승리가 절실했던 토트넘은 이날 패배로 인해 챔스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다.


이날 손흥민은 1골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후반 교체 투입된 라멜라의 플레이가 비판의 대상이 되며 눈물을 삼켰다.


라멜라는 팀이 지고 있는 두 점 차로 뒤져있는 후반 42분 무리한 라보나킥을 시도하며 팀의 추격 의지에 찬물을 끼얹는 등 이렇다 할 활약을 보이지 못했다.


라멜라의 플레이를 본 앨런 시어러·티에리 앙리 역시 라멜라의 플레이를 비판했으며, 특히 리오 퍼디난드는 "1-3으로 지고 있는데 저런 플레이는 하면 안된다. 더 아쉬운 것은 팀동료들의 반응이다. 그러면 안된다고 이야기를 했어야 했다. 내가 뛰던 팀이라면 11명 선수들 모두가 내게 한 마디 하기 위해 줄을 섰을 것"이라며 라멜라에 대한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한편, 이날 패배로 4위 첼시를 추격하지 못한 토트넘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 리그 진출에 비상이 걸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미국증시] 다우 1.8% 급등... 3월 이후 단일 거래일 ...
미국증시가 급등을 기록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이수현 기자] 미국증시가 3월 이후 최대폭 상승을 기록...
벨기에, 뮤직 트로아 음악축제 한...
2021년 뮤직트로아(Musiq'3) 음악축제 공식 포스터(서울=국제뉴...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 출시...
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
중국 채굴장 폐쇄에 비트코인 급락...
중국 채굴장 폐쇄에 비트코인이 급락했다. / 연합뉴스[한스경제=...
이제훈 1인기획사, 직접 설립한 컴...
이제훈, 탕준상(출처=이제훈 인스타그램)배우 이제훈이 홀로서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22일 [화]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