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필리핀 골프클럽 '뉴아시아CC', 한국인 VIP 회원 모집

이타임즈 | 2015.09.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메트로신문 김보배기자] 필리핀의 뉴아시아 골프&스파 리조트 "뉴아시아CC"에서 한국인 VIP를 위한 특별회원 모집에 나섰다.


뉴아시아 골프&스파 리조트는 국내 최초로 한국인이 이국적인 낭만의 섬 필리핀에서 개발해 운영 중이다. 한국의 가을 날씨를 닮은 기후와 피나투보 화산에서 시작하는 강줄기가 골프장을 품에 안아 환상적인 골프코스를 자랑한다. 한국인 회원만이 플레이하는 100% 한국형 골프장으로, 해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는 유명한 골프클럽이다.


뉴아시아CC는 기존 회원권의 가격을 줄인 라이트 회원권으로 한국인 회원을 모집 중이다. 연중 8개월 동안 정회원 자격으로 이용하고 나머지 기간은 준회원가격으로 이용하는 회원권으로, 개인 1000만원(기명1+무기명1), 법인 2000만원(기명1+무기명3)에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기존 로얄 회원권은 개인 3500만원(기명1+무기명1), 법인 7000만원(기명1+무기명3)이다.


회원에게는 그린피 무제한 무료, 2인1실 호텔 무료, 조식 무료, 골프장 공항간 셔틀버스 무료, 온천 무료, 연회비 무료, 평생회원권 양도·양수 가능, 동계 성수기 준회원 대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골프장 27홀, 스파 빌리지 100동, 호텔식 한국식당, 스파테라피(90도 게르마늄 온천수), 피나투보 화산, 모래찜질방, 마사지실, 노래방, 승마장, 카지노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과 초대형 복합 리조트, 영어 어학원 운영, 자녀연수 교육 실시 등 가족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아시아CC 관계자는 "특별회원권은 한국 골퍼들에게만 회원 자격을 드리는 고품격 서비스"라며 "공항 도착과 동시에 대형 전용밴으로 모시는 특급 서비스, 모든 언어가 한국말로 운영되는 완벽한 한국형 서비스로 한국 골퍼들에게 불편함이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상담 및 문의/02-541-4242.


Copyright 메트로신문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0 0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타오디션부' 김영흠ㆍ유슬기ㆍ박광선ㆍ김영근ㆍ'선수...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내일은 국민가수' 타오디션부(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내일은 국민가수' ...
국민가수 박광선-김영근-유슬기-김...
'국민가수' 박광선-김영근-유슬기-김영흠 눈물의 무대, 나...
김택형 "김강민 선배의 짐을 덜어...
SSG 랜더스 클로저 김택형이 올 시즌 최고의 피칭을 선보이며 팀...
서해훼리호 침몰사고, '꼬리에 꼬...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꼬꼬무' 다음주 예고(사진=SBS 방송...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테슬라 주...
▲[전고체 배터리 관련주] 테슬라 주가 1000달러 돌파 이슈 주목...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0월 29일 [금]

[출석부]
이마트24 5천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5천원권 이마트24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