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안산시체육회, 2021년 제2차 임시이사회 개최

뉴트리션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안산시청

[뉴트리션] 안산시체육회(회장 배정완)는 3일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2021년 제2차 임시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개회에 앞서 올해 새로 선임된 김근창 부회장 외 8명의 이사들에 대한 위촉패를 수여하고, ▲관리위원회 설치(안) ▲안산시체육회 기본재산 편입(안) 등 2개 안건을 의결했다.


안산시체육회 기본재산 편입(안)은 법인화를 위한 사전절차이며, 안산시체육회는 법정기한인 6월8일까지 법인등기를 마쳐야 한다.


회의에 참석한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시체육회가 법정법인화를 통해 지역체육 전담기관의 확고한 위상을 갖게 되는 만큼 책임감 있는 자치운영으로 지방체육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사회는 폐회 후 기타 논의를 통해 안산시체육회 임직원 모두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봉사 활동을 실천해 나가기로 뜻을 모아 안산시자원봉사센터와의 협업을 통한 '생생 이동밥차'를 시작한다.


이를 통해 관내 소외계층 및 어르신, 다문화가정 등을 대상으로 한 인적 물적 지원을 통해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강일홍의 클로즈업] 연예계 빌딩 재테크, 곱지 않은 ...
배우 김태희(왼쪽)와 하정우는 보유한 일부 건물을 최근 되팔아 각각 71억, 46억 원의 시세차익을 냈다. 김...
화미사, 순수 자연 유래 성분으로 ...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화미사가 미세먼지가 한창인 요즘 예민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7일 [월]

[출석부]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