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FC서울 황현수 코로나19 양성…경기 일정 연기 검토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 소속 수비수 황현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 소속 수비수 황현수가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연합뉴스

[한스경제=박대웅 기자]프로축구 K리그1 FC서울의 수비수 황현수(26)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앞으로 리그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해졌다.


FC서울은 3일 황현수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전하면서 "선수단 전원은 전날(2일) 오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FC서울의 설명을 종합하면 황현수가 지난달 26일 만난 지인이 1일 코로나19에 감염된 사실을 알게 됐고, 황현수는 구단에 관련 내용을 보고했다. 황현수는 2일 오후 코로나19 양성 결과를 통보 받았다. 이후 FC서울은 한국프로축구연맹에 알렸고, 황현수는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치료 받을 예정이다.


FC서울은 "황현수 이외 선수단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으며 음성 판정이 나와도 우선 자가격리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심판 및 다른 구단 선수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는다. 황현수는 지난달 30일 성남FC와 K리그1 13라운드 홈 경기에 후반 20분 교체 선수로 출전했다. FC서울은 "이날 경기 상대 팀, 심판 등 모든 접촉자도 코로나19 검사 대상"이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리그 일정에 차질이 불가피해 보인다. 프로축구는 지난해 10월 K리그2 대전하나시티즌 선수 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자 일부 정규리그 및 플레이오프를 순연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JYP 공식입장, 학폭 폭로자 무혐의?
JYP 공식입장, 학폭 폭로자 무혐의?(사진= 소속사 제공)JYP 공식입장이 전해졌다.JYP 측은 13일 보도를 통...
유재석, 이광수 런닝맨 하차에 속...
유재석, 이광수 런닝맨 하차에 속마음 공개(사진=SBS)'런닝맨' ...
페널티킥 얻어낸 남태희 [MK포토]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경기가...
손흥민 '레바논 침대 축구에 답답'...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대한민국과 레바논의 경기가...
박은혜 일일 매니저 토니안의 갑질...
박은혜 일일 매니저 토니안의 갑질?(사진=KBS2)토니안이 박은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비요뜨
[포인트 경품]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 맥도날드 1955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