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전동석 코로나 확진, 잇따른 주요 배우 확진에 뮤지컬계 비상

한국스포츠경제 | 2021.05.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8일 확진판정을 받은 배우 전동석. / 뮤지컬 '팬텀' 제공28일 확진판정을 받은 배우 전동석. / 뮤지컬 '팬텀' 제공

[한스경제=이수현 기자]뮤지컬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 19) 확진세가 심상치 않다. 손준호에 이어 신성록, 강태을에 이어 전동석까지 확진 판정을 받으며 그들이 출연 중인 작품 모두 비상이 걸렸다.


전동석은 함께 뮤지컬을 준비했던 배우손준호의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지난달 23일부터 자가격리를 하는 중에 몸에 이상을 느끼고 자발적 재검사를 진행해지난달 28일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이로써 확진 판정을 받은 배우는 손준호, 신성록, 강태을, 전동석 총 4명으로 늘었다.


주요 배우 4명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뮤지컬계는 비상이 걸렸다. 밀접접촉자로 불류된 김소현과 김준수 등이밀접접촉자로 분류돼 2주자가격리에 들어가는 등 다른 배우들 또한 영향을 받고 있으며 '팬텀'은 공연 일부를 취소하기도 했다.두 작품 제작진 모두 코로나 19 검사를 받아 음성 판정을 받아 공연을 이어가고 있지만,배우들이 연달아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게 됐다.


지난달 29일 뮤지컬 '팬텀' 제작사 EMK 뮤지컬은 공식 SNS에 전동석이 하차하고 박은태 카이 규현이 남은 일정을 소화한다고 밝혔다.'팬텀'은 검사 결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고 방역당국의 지시에 따르면서 공연은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지만 주요 배우의 이탈은 피할 수 없게 됐다.


한편 전동석을 포함한 배우 전원은 코로나 확진 판정 이후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해 치료를 받고 있다. 그리고뮤지컬 '팬텀'은6월 27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57th 백상] 자산어보 놀면 뭐하니? 대상…애틋한 수...
영화 '자산어보'와 TV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13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57회 ...
"난 GENIUS"…디아크, 재능에 지원...
피네이션의 막내 디아크가 13일 오후 4시 첫 앨범 'EP1 GENIUS' ...
[백상예술대상] 2021 백상예술대상...
[한스경제=김정환 기자]TV·영화·연극을 아우르는 종합예술시상...
충청남도, 문턱 낮추자 활력 높아...
[뉴트리션] 충남도가 추진 중인 '어촌계 진입장벽...
서울특별시 구로구, G밸리 기업 고...
[뉴트리션] 서울특별시 구로구가 G밸리 기업들의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4일 [금]

[출석부]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비요뜨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 파리바게뜨 명가명품 우리벌꿀카스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