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대구FC, 홈에서 수원삼성 상대로 연승 도전!

국제뉴스 | 2021.04.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구FC, 홈에서 수원삼성 상대로 연승 도전!대구FC, 홈에서 수원삼성 상대로 연승 도전!

연승에 도전하는 대구FC가 오는21일(수)오후7시30분DGB대구은행파크에서 수원삼성블루윙즈를 상대로하나원큐K리그1 2021 11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대구는 지난 서울 원정경기에서1대0승리를 거두며 승점3점을 챙겨 대구로 돌아왔다.


에드가를 포함해 부상에서 복귀한 세징야는 경기내내 상대 골문을 노리며 적극적인움직임을 보였다.


에드가의 시즌1호골은 결승골이 되었고,수비라인은 압박 수비를 펼치며 경기를 승리로 견인했다.


대구는K리그1순위10위(승점10점)으로 올라섰다.공격수로 포지션 변화를 시도한김진혁과,경기를 거듭할 수록 뒷문을 단단하게 지키는 홍정운과 정태욱의 호흡은 매우 긍정적인 요소다.


수원은 지난 라운드 울산을 상대로3대0대승을 거두며K리그1순위3위(승점15점)로뛰어올랐다.


특히 유스팀 출신인 강현묵과 정상빈은 데뷔골을 터뜨리며 젊은피의 패기를 보여줬다.어린 선수들의 높은 활동량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수원과의 통산전적은5승10무23패로 큰 열세를 보이지만,최근10경기에서는3승3무4패로 팽팽하게맞서고 있다.


게다가 지난 시즌 수원과의 두 번의 만남에서는 대구가 모두 승리했다.대구가 홈 팬들에게 승리를 선물하며 중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12일 샤르드 순...
논란의 김정현, 침묵 깼다…"오앤...
김정현이 오앤엔터테인먼트와 계약 만료를 밝히며 실추된 명예를...
태백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
12일오전8시30분재난상황실에서류태호태백시장주재로긴급대책회...
김창열 사임, 이하늘 갈등 전말 재...
김창열&이현배. 2021.04.16.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DJ D...
프랑스 대통령·할리우드 스타가 ...
‘맥스본x크리스찬 코완 점퍼’ 이미지 시중에 볼 수 없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