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무리뉴 경질에 손흥민, "함께 해서 기뻤다"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손흥민이 무리뉴 감독의 경질에 아쉬움을 표했다. /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손흥민이 무리뉴 감독의 경질에 아쉬움을 표했다. / 손흥민 인스타그램 캡처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이 조세 무리뉴 前 토트넘 홋스퍼 감독의 경질에 아쉬움을 표했다.


19일 손흥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금 느끼는 감정을 설명하기는 힘들지만, 당신과 함께한 시간은 나에게 있어 큰 기쁨이었다. 당신의 앞길에 행운이 가득하기를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은 지난 2019년 12월 번리와의 경기에서 70m 드리블을 골로 연결한 후 무리뉴 감독과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었다. 손흥민은 당시 기록한 골로 푸스카스상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후임으로 토트넘에 부임한 무리뉴는 손흥민을 팀의 주축으로 기용하기 시작했으며, 손흥민 역시 무리뉴 감독의 기대에 부응하며 월드클래스로 도약했다.


그러나 우승을 위해 데리고 온 무리뉴 감독의 토트넘은 올 시즌 7위에 올라있으며, 일부 선수들과의 불화설이 대두되는 등 힘든 시간을 겪어왔다.


결국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무리뉴를 경질하는 결정을 내렸으며, 무리뉴는 약 2년 만에 토트넘을 떠나게 됐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12일 샤르드 순...
[특징주] 에이프로젠KIC 11% 상승 ...
[특징주] 에이프로젠 KIC에이프로젠KIC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김창열 사임, 이하늘 갈등 전말 재...
김창열&이현배. 2021.04.16.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DJ D...
태백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
12일오전8시30분재난상황실에서류태호태백시장주재로긴급대책회...
프랑스 대통령·할리우드 스타가 ...
‘맥스본x크리스찬 코완 점퍼’ 이미지 시중에 볼 수 없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