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실화탐사대 박중사, 신체사진 유포 인정…추악한 과거 드러나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최근 논란이 불거진 A중사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났다. / '실화탐사대' 방송화면 캡처최근 논란이 불거진 A중사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났다. / '실화탐사대' 방송화면 캡처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최근 논란이 불거진 A중사의 과거 개인사가 드러나 화제를 모았다.


27일 방영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특수부대 A중사의 특수한 사생활'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추악한 과거사를 숨긴 채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A중사의 과거를 재조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을 A중사의 전 연인이라고 소개한 은별(가명)씨가 등장해 A중사의 과거를 고발했다. 은별씨에 따르면 A중사와 교제한 당시 그가 자신이 유부남인 사실을 속였으며, 동의 없이 음란 사이트에 자신의 신체 사진을 올리고 성관계를 함께할 일명 초대남을 구했다고 전했다.


은별씨는 최근 A중사가 TV에 나오자 과거의 트라우마가 떠올라 두려웠지만 용기를 내 제보했다고 밝혔다.


이어, 은별씨는 "이런 행동을 하고 연락이 바로 왔다. 올릴 때마다 1분도 안돼 왔다"며 박중사와 연락이 닿은 사실을 공개했다. 은별씨의 주장에 따르면 A중사는 "만나서 얘기하고 나서 나한테 진정성이 안 보이면 그때 해도 상관없잖나. 부탁하고 싶은 건 인스타를 그때까지 내려달라는 것"이라고 요구했다.


또한, 방송에 출연한 직후 은별씨를 찾아온 A중사는 "누나가 내 성향 맞춰 주려고 그때도 어떻게 구하냐고 했을 때 내가 인터넷으로 한다고 말했잖나"라며 오히려 뻔뻔한 모습을 보였으며, "누나랑 어쨌든 공유했고, 누나가 날 좋아해서 맞춰주려 한 부분"이라고 자신의 주장을 고집했다. 반면, 이러한 과정에서 A중사는 "사진을 올린 것은 사실"이라며 유포 사실을 인정했다.


마지막으로 A중사는 은별씨 앞에서 무릎을 꿇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A중사의 측근이라고 밝힌 사람에 따르면 A중사가 아직 이혼을 하지 않았다는 점을 언급해 사과의 진정성을 의심케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이날 방송에 나온 A씨가 최근 인기를 모은 '강철부대' 707특임단 중사 출신 박수민이라고 추정하고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샤르드 순간쿠션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 캐시워크[한스경제=이수현 기자] 12일 샤르드 순...
[특징주] 에이프로젠KIC 11% 상승 ...
[특징주] 에이프로젠 KIC에이프로젠KIC 거래량이 급증하고 있다....
김창열 사임, 이하늘 갈등 전말 재...
김창열&이현배. 2021.04.16. (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그룹 DJ D...
태백시, 코로나19 추가 확진자 발...
12일오전8시30분재난상황실에서류태호태백시장주재로긴급대책회...
프랑스 대통령·할리우드 스타가 ...
‘맥스본x크리스찬 코완 점퍼’ 이미지 시중에 볼 수 없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5월 12일 [수]

[출석부]
CU 3천원권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CU 3천원권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