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LPGA, 휴엔케어와 공식 방역솔루션 서플라이어 계약 체결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공식 방역솔루션 서플라이어 조인식에 참석한 삼양인터내셔날 김상윤 상무와 KLPGA 김순희(오른쪽) 전무의 모습. /KLPGA 제공공식 방역솔루션 서플라이어 조인식에 참석한 삼양인터내셔날 김상윤 상무와 KLPGA 김순희(오른쪽) 전무의 모습. /KLPGA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가7일 서울 강남구 협회 사무국에서 삼양인터내셔날과 공식 방역 서비스 공급 계약 체결 조인식을 가졌다.


KLPGA는 올 시즌부터 삼양인터내셔날과 계약을 통해 휴엔케어 전문 방역 서비스의 도움을 받게 됐다. 휴엔케어는 삼양인터내셔날의 위생 환경 브랜드로 2015년부터 국내에서 전문 방역 서비스 사업을 하고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KLPGA 투어 휴엔케어 여자오픈 타이틀 스폰서를 맡았다.


8일 제주도에서 막을 올리는2021시즌 개막전 롯데렌터카 여자오픈부터 KLPGA 투어 모든 대회에 휴엔케어 전담 방역팀을 파견하고, 비대면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철저한 방역을 펼칠 계획이다.


김순희 KLPGA 전무이사는 "휴엔케어와 지난해 대회 개최로 인연을 맺고 올해 서플라이어 계약까지 체결하게 돼 무척 기쁘다. 대회 개최에 있어 선수와 관계자의 안전이 최우선이 되는 만큼, 방역 전문 브랜드인 휴엔케어의 철저한 방역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안심하고 대회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이종식될 때까지 휴엔케어와 함께 철저한 방역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
YG 해명, 블랙핑크 제니 방역수칙 위반 논란YG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블랙핑크 제니가 5인 이상 집합금지 ...
갑작스러운 급등세 시아코인 무엇...
시아코인이 급등세를 보이면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
[업비트 특징주]비트토렌트 코인 시세 끊어낸 하락세...11원 회...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
지민 1위, 차은우 백현 뷔 제쳤다지민 1위 등극 소식이 전해졌다...
[속보]의정부시청 "순복음의정부교...
[속보]의정부시청 순복음의정부교회(의정로84번길 9) 방문자 찾...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7일 [토]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