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서동주 변호사·박정윤 수의사 출연 화제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한스경제=김정환 기자]6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 '우리 이웃의 이야기-화요 초대석'에서는 부모의 그늘에서 벗어나 스스로의 삶을 찾으며 끝없는 도전을 하는 변호사이자 작가인 서동주씨와 S본부 동물관련 프로그램의 초반에 동물 주치의였던 박정윤 수의사가 출연했다.


KBS1 아침마당은 주부들의 필수 시청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30주년을 맞이한 최장수 프로그램이다.김재원·이정민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고, 안방마님 가수 김정연, 터줏대감 개그맨 김학래가 고정패널로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세원.서정희 부부의 딸이기도 한 서동주는 화요초대석에 서동주 본인의 캐릭터로서 출연하는 것에 대한 설레임을 이야기하며, 부모님과의 관계, 성공하기 전까지 다양한 실패경험을 이야기하면서 인간 서동주를 이야기 했다.


이후 박정윤 수의사는 사람들에게 반려동물 '함부로 키우지 마세요'라는 일침을 가했다. 반려동물 1500만 가구 시대를 맞아, 인생을 동반하는 '반려'의 참뜻을 이해 못한 사람들로 인해 인간의 욕심으로 단미.단이를 당하는 개들과 어린시절 예쁜 모습만을 가지고 키우다 감당 안되는 성견으로 변할시 거리낌 없이 버려지는 동물들, 사람들을 위한다는 이유로 실험실에서 죽어가는 개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일침은 반려동물1500만 세대에 여전히 자리 잡지 못한 동물에 대한 기준으로 애완동물로서 취급하는 것을 멈춰달라는 것이다.


KBS1 아침마당-화요초대석은 출연진들의 이야기를 MC와 패널들이 들으며 공감하며, 때론 같이 웃고, 울며 우리내 삶속에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프로다.


한편 KBS1 아침마당은 매주 월~금 오전 8시 25분 방송된다.


(사진=KBS1'아침마당')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
함소원 해명, 어떤 논란 불거졌나?함소원 해명 입장이 전해졌다.함소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치한...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
김창열 공식입장, 이현배 사망 책임 '일파만파'(사진= SNS...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
안다행 쯔양, 유민상과 역대급 먹방안다행 쯔양이 유민상과 역대...
국내 코로나19, 신규확진자 549명...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4월 20일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
여자아이들 재녹음, 수진 학폭 논...
여자아이들 재녹음, 수진 학폭 논란 여파(사진= SNS)여자아이들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0일 [화]

[출석부]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 홍콩반점 짜장면탕수육(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