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그것이 알고싶다 논란 김새롬…"사려 깊지 못했던 점 반성"

한국스포츠경제 | 2021.04.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방송인 김새롬이 '그것이 알고싶다' 논란을 언급했다. / 강호동의 밥심 방송화면 캡처방송인 김새롬이 '그것이 알고싶다' 논란을 언급했다. / 강호동의 밥심 방송화면 캡처

[한스경제=장재원 기자] 방송인 김새롬이 '그것이 알고싶다'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5일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강호동의 밥심'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새롬은 '그것이 알고싶다' 논란을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새롬은 "PD님이 프롬프터에 '지금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습니다'란 멘트를 주셨다. 그 얘기는 우리한테 조금 더 집중해서 다시 여러분한테 새로운 것을 소개해드리듯 프레젠테이션을 시작해보자는 사인이었다"며, "그 말 한 마디에 열심히 하고 싶었던 마음이 컸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김새롬은 "안 힘들었다고 하면 거짓말"이라며, "저 때문에 회사 측에도 손해를 보게 한 것 같다. 저뿐 아니라 같이 진행하는 이사님과 쇼호스트 언니한테도 미안하고 PD, 작가님들한테도 너무 죄송했다"며 "나 하나 일을 책임지고 끝나면 괜찮은데 다른 분들까지 피해를 드리고 보시는 분들께 불편한 마음을 드렸다는 게 죄책감이 컸다. 많이 반성했다"며 고개를 숙였다.


한편, 지난 1월 김새롬은 홈쇼핑 방송 도중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요?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는 발언을 해 네티즌의 뭇매를 맞은 바 있다.


당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전 국민의 공분을 산 '정인이 사건'을 다루고 있었으며, 이에 대중은 김새롬의 발언이 경솔했다고 비판했다.


이에 김새롬은 자신의 SNS에 "오늘의 주제가 저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제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전하며 사과한 바 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TV 생생정보 맛집] 목포 수육무침&세발낙지회냉면·...
[ƈTV 생생정보' 맛집 정보]2TV 생생정보 목포 수육무침&세발낙지회냉면·우렁쌈밥&우렁무침·쌀눈이...
[생방송 투데이 맛집] 남도 맛집·...
SBS 생방송 투데이생방송 투데이 남도 맛집·이색 반찬·육개장...
평택시, 이상저온에 따른 벼 육묘 ...
▲ 벼 못자리 육묘관리 모습.(평택=국제뉴스) 김정기 기자 = 경...
주요 캐릭터 3인의 현실공감 홀로...
오는 29일 개막하는 전주국제영화제 한국경쟁부문 공개를 ...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제14기 영월...
16일영월군청소년수련관에서제14기영월군청소년참여위원회위촉식...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16일 [금]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