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긴장감 흐르는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숙소 [포토]

더팩트 | 2021.02.1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더팩트ㅣ용인=임영무 기자] 최근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의 이다영 선수가 동료 김연경 선수와의 불화설 등으로 극단적 선택을 한 가운데 10일 오후 흥국생명 배구단의 숙소가 위치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흥국생명 연수원이 외부인 출입을 철저하게 통제하고 있다.


김연경과 이다영의 불화설은 지난해 12월 이다영이 SNS에 "어리다고 막대하면 돼, 안 돼? 그런 갑질 문화는 우리 사회에서 하루빨리 사라져야 해. 존중받을 짓을 해야 존중받고 나이만 먹었다고 다 어른 아니고"라는 글을 올리면서 시작됐다. 불화설 이후 성적부진이 이어지자 김연경은 지난해 12월 "내부의 문제는 어느 팀이나 있다고 생각한다. 내부의 문제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며 불화설을 인정했다. 이후 흥국생명 구단측은 "여러 가지 오해가 쌓였는데 잘 풀면서 해결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7일 불화설을 제기한 이다영이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고 동료 선수는 배구단 숙소에서 쓰러져 있는 이다영을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다. 구단측은 극단적인 선택은 아니며 "복통이 심해 치료를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흥국생명 소속의 이재영 이다영 선수에게 과거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폭로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올라와 파문이 일고 있다. 폭로 글에는 배구선수들의 학교폭력 상황이 아주 적나라하게 묘사됐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현직 배구선수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제목의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이날 글을 올린 A 씨는 추가 글에서 "가해자 측에서 저희 글을 보고 먼저 연락이 왔고, 사과문과 직접 찾아와서 사과하겠다고 했으며 피해자들은 사과문이 확인된 후에 글을 내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darkroom@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달뜨강 종영, 김소영 나인우가 만든 온달이야기
달뜨강 종영, 김소영 나인우가 만든 온달이야기달뜨강 종영 소식이 전해졌다.지난 20일 KBS 2TV 월화드라마...
윤여정 예측투표, 압도적 승리 기...
윤여정 예측투표, 압도적 승리 기대감(사진= SAG)윤여정 예측투...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 각종 논란...
'강철부대' 박수민 중사, 각종 논란에 해명 예고(사진= 채...
국회, 이상직 의원 체포동의안 표...
지난 2020년 9월 24일 이스타항공 정리해고와 임금체불 등 사태...
구본임 2주기, 추모 물결 여전
구본임 2주기, 추모 물결 여전(사진= SNS 캡쳐)구본임 2주기가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4월 21일 [수]

[출석부]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매운새우깡
[포인트 경품]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 맥심 모카골드 믹스 20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