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주장 맡은 정태욱 "힘든 훈련 독하게 이겨내야"

뉴트리션 | 2021.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뉴트리션] "힘든 훈련이지만 선수들이 독하게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


도쿄 올림픽을 준비하는 남자 U-23 대표팀의 2021년 첫 소집 훈련에서 주장을 맡은 정태욱(대구FC)이 동료들을 격려했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남자 U-23 대표팀은 1월 11일부터 2월 2일까지 강원도 강릉과 제주도 서귀포에서 훈련을 갖는다.


12일 강릉종합운동장에서 훈련을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정태욱은 "친구들, 동생들과 함께 소집돼 올림픽을 준비할 수 있어 기분 좋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잘 준비해서 올림픽을 맞이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감독님의 동계훈련이 많이 힘든 편이지만 선수들이 독하게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고도 말했다.


정태욱은 지난해 1월 열린 AFC U-23 챔피언십의 우승 멤버로서 김학범호의 주축 수비수로 활약해왔다. 그는 많은 동생들과 함께 하는 이번 소집 훈련에서 주장을 맡은 것에 대해 "동생들과 같이 어울려 부상 없이 훈련을 치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올림픽이 열리는 해이기 때문에 선수들 모두 좀 더 분위기를 다잡고 하나하나 집중하는 모습"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1년가량 연기된 도쿄 올림픽은 아직까지도 개최 여부를 확답할 수 없는 상황이다. 정태욱은 "선수 입장에서는 당연히 올림픽이 꼭 열리기를 바란다. 올림픽이 열릴 것이라는 생각으로 지금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맞다"며 다부진 모습을 보였다.


정태욱은 "올림픽은 누구나 꿈꾸는 무대이고 경험하고픈 무대다. 어떤 선수든 욕심이 날 것이다. 나 역시 마찬가지다. 이번 훈련을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 올림픽에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각오를 다졌다.

0 0
저작권자 ⓒ 뉴트리션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로나 거리두기 2주 연장] 실내체육시설과 카페 영...
본사DB연일 1000명 대를 기록하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00명대로 잠잠해진 가운데 방역당국이 사회적 ...
싱어게인 63호 가수, "인기 체감 ...
포부 넘치는 30호 가수의 TOP10 도전 무대가 공개된다.오는 18일...
최지만, 연봉 185만 달러에 화난 ...
최지만SNS최지만과 탬파베이 레이스 구단의 연봉 문제가 해소될 ...
[오늘의 날씨] 최대 15cm 눈, 오후...
(국제뉴스DB)17일 밤부터 18일 새벽까지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
크래비티, 신곡 마이 턴 M/V 티저 ...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에너지 넘치는 파워풀한 무대를 예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7일 [일]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