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서울 이랜드 FC 정정용 감독 24R vs 안양 경기 후 인터뷰

국제뉴스 | 2020.10.1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 이랜드FC정정용 감독24R vs안양 경기 후 인터뷰

서울 이랜드FC정정용 감독24R vs안양 경기 후 인터뷰


1.경기 총평


우리 선수들 최선을 다해줘서 고맙다.유관중 전환이 되면서 팬들이 들어와서 우리 선수들이 긴장을 조금 한 것 같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잘 이겨낸 것 같다.선제 득점을 먼저 기록해서 다행이다.그런데 세트피스에서 실점을 한 부분은 아쉽다.후반전에 전술의 변화를 주면서 중원 싸움을 강화하기 위해 교체를 진행했다.우리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줬기 때문에 실망할 필요는 없고,다음 경기를 더 자신감있게 준비한다면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다.


2.안양 상대 전적 관련


징크스라는 게 하루 아침에 생기는 게 아니다.징크스를 이겨낸다는게 우리가 준비했던 과정보다 더 준비를 해야하고 훈련도 그렇지만 정신적인 부분도 그렇다.상대가 우리보다 순위가 낮다고 해서 승리를 가져온다는 보장은 절대 없다.특히 안양전에서는 그런 부분이 있을거라고 얘기했었다.오늘 어려운 경기를 했지만 우리 선수들이 잘 해준 것 같다.


3.올림픽 대표팀 이상민,김태현 관련


두 선수의 컨디션이100%회복되지 않아 조금 아쉬웠다.다음 경기에는 조금 더 조직적으로 융화되어 잘 할 것 같다.부상 없이 마무리 한 것이 다행이다.


4. 25라운드 안산전 관련


안산을 상대로1승1패를 기록하고 있다.패배를 당한 것도2연승을 달성한 이후였기 때문에,선수들이 그런 차원에서 동기부여가 되어 있다.오늘도 마찬가지로2연승을 하고 안양을 만난 것이 였는데,지지 않아 다행이라고 생각한다.더 올라가기 위해 한걸음 물러섰다가 두 단계를 뛸 수 있는 찬스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고,그렇게 준비하도록 하겠다.


5.플레이오프 관련


지금 여기까지 왔으니,플레이오프를 목표로 열심히 다 같이 준비하고 있다.선수단,코칭스텝,지원스텝 그리고 구단 전체가 한 목표를 향해 가고 있다.특히 구단에서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고 있다.그리고 우리 팬들도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것 그리고 그 이상을 기록하는 것을 원하고 있다.더 준비를 해서 목표점을 향해 전진하도록 하겠다.꼭 이루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친구와 부딪힌 5살 남아, 입원 이틀만에 숨져
viewer 사진은 본 기사와 관련없음. /이미지투데이5살 남자아이가 어린이집에서 친구와 부딪힌 후 입원...
MBC 백파더 확장판, 백종원 주특기...
사진 : ‘백파더’ ‘백파더 확장판’이 백종원의 주특기인...
‘슈돌’ 찐건나블리 9개월만 컴백...
사진제공 :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이 ...
‘카이로스’ 신성록-남규리, 일상...
오늘(26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미니시리즈 ‘...
[수원 성남] 토미의 날카로운 페널...
(성남=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성남FC가 23일 하나원큐 K리그1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