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제주 에델, FA컵 16강행 티켓 선사한다.

국제뉴스 | 2020.06.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제주유나이티드사진제공=제주유나이티드

제주유나이티드는 오는 7월1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2020하나은행FA컵3라운드(24강)에서 서울이랜드와격돌한다.이날 승리하면7월15일(시간미정)수원 삼성과8강 진출을 놓고 한판 대결을 펼치게 된다.


올 시즌 벌써 서울이랜드와 두 번째 만남이다.제주는5월9일 하나원큐K리그2 2020홈 개막전에서 서울이랜드와1-1무승부를 기록했다.전반38분 주민규가 페널티킥 선제골을 터트렸지만 후반22분 원기종에게 동점골을 허용했다.


7월5일(일)안양 원정을 떠나는 제주는 빡빡한 일정을 감안해 이날 경기서 주축 선수들의 체력을 관리하는 동시에 로테이션으로 선수단의 동기 부여까지 높일 계획이다.


제주는 앞서6월6일 생활축구 최상위인K5리그의 송월FC와FA컵2라운드(32강전)에서 발렌티노스 등 부상 회복 선수와 서진수,김현우 등 신예 선수들을 대거 기용하면서4-0완승을 이끈 바 있다.


이날 경기에서는 외국인 공격수 에델이 성공의 예열을 가한다.에델은6월28일 경남FC와의 맞대결(1-1무)에서 후반15분 공미현을 대신해 교체 투입되며 부상 복귀전을 치렀다.


이번 경기는 에델의 실전 감각을 높을 수 있는 기회다.빠른 스피드와 개인기를 보유한 에델은 탄탄한 수비블록을 자랑하는 서울이랜드를 상대로 측면과 중앙을 가리지 않고 공격의 활로를 개척할 수 있다.


또한 은 스쿼드를 가동하는 제주의 입장에선 베테랑 선수로서 팀의 중심을 잡아줄 수 있는 최적의 카드다.현재 컨디션도 좋다.완벽한 자기 관리로 부상 악몽을 완전히 떨쳐냈다.


에델은"이번 경기는 나뿐만 아니라 팀에도 매우 중요한 경기다.많은 말보다 플레이로 보여주고 싶다.베테랑으로서 젊은 선수들이 따를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의를 불태웠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다큐ON' 새만금 갯벌 부활, 고창 곰소만ㆍ신안갯벌에...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ON' 새만금(사진제공=KBS 1TV)'다큐ON'이 담수화로 척박해진 새만금 갯벌의 ...
재즈가수 안희정, 올크라운 감동…...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보이스트롯' 재즈가수 안희정(사진제...
삼시세끼 산불(죽굴도 화재) 공식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삼시세끼 산불(죽굴도 화재) 공식 사과...
죽굴도 화재, 삼시세끼 촬영 준비 ...
(출처=tvN 캡처)'삼시세끼 어촌편5' 촬영 중 화재가 발생한 사건...
'전설의 야구여신' 박기량 치어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보이스트롯' 박기량(사진제공=MBN)박...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7월 11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