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부천FC1995,?오정본병원과 공식지정병원 협약 체결

OSEN | 2020.06.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 부천 제공


[OSEN=이승우 기자] 부천FC1995와 오정본병원이 공식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부천은 지난 10일 부천 원종동에 위치한 오정본병원에서 공식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진행된 협약식에는 김성남 부천 단장과 오정본병원의 최희준, 변해일 병원장이 참석했으며 코로나 관계로 인원을 최소화하고 마스크를 착용한 후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기간은 올해 말까지이며 오정본병원은 부천 선수단의 지정병원으로 선수단에 전문적인 치료, 재활과 영입 선수의 메디컬테스트를 책임지게 된다. 세부적으로 정형외과와 내과 주치의가 배정되어 선수단 관리를 지원하며 프로선수단 뿐 아니라 유소년 및 직원에게도 진료와 건강검진 해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부천는 경기장 A보드와 전광판을 활용한 광고권을 제공하며 리그 유관중 전환시 홈티켓을 제공하는 등 오정본병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김성남 단장은 “지난 2015년 처음 관계를 맺은 후 오랫동안 구단에 관심을 가져주고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정본병원의 후원에 힘입어 좋은 성적 낼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최희준 병원장은 “부천을 대표하는 프로구단인 부천FC가 지정병원으로 선택해 주신점에 감사하다. 올해 부천FC가 최고의 성적을 낼수 있도록 선수단의 주치의로서 최선의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변해일 병원장은 “지난 5년의 시간동안 부천FC와 오정본병원이 함께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부천 시민들의 건강한 즐거움을 위해 한걸음 성장해 나가는 병원이 되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raul1649@osen.co.kr[사진] 부천 제공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늘날씨의 키워드, 서울날씨 영하3도 주말동안 기온...
추위스케치 (국제뉴스DB)오늘날씨, 내일날씨, 주말날씨, 기상청은2021 21호 태풍 냐토 경로와 현재위치는 3...
파머시, 2021 파머시 베스트 어워...
뉴욕에서 온 클린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FARMACY)`는 연말을 ...
다나카 ML 재진출 포기, 라쿠텐서 ...
'일본의 에이스' 다나카 마사히로(33.라쿠텐)이 메이저리그 재진...
섹시 산타로 변신한 오또맘 [똑똑S...
99만 팔로워를 보유한 SNS 스타 오또맘(본명 오태화)이 산타로 ...
이병헌, 아버지 빚 10억 3년만에 ...
이병헌, 아버지 빚 10억 3년만에 청산 일주일만에 父 하늘로(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2월 4일 [토]

[출석부]
몽쉘크림3000 허니버터칩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