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인천유나이티드, 다큐 비상2020 2화...네이버TV 공식채널서 공개

국제뉴스 | 2020.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인천유나이티드사진제공/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이하 인천)가2020시즌 구단의 이야기를 담을 다큐멘터리 영화'비상2020' 2화를 공개한다.


인천 구단은"지난4일 오후6시,한 시즌 간의 인천유나이티드 이야기를 담을 다큐멘터리 시리즈 영화'비상2020'두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2화에선 임완섭 감독 부임 후 내부의 이야기가 담겼다"고 5일 밝혔다.


'비상2020'은 총6부작으로 구성된 단편 다큐멘터리 시리즈 영화다. 2020시즌 동안 인천에서 일어나는 희로애락이 다큐멘터리로 제작될 예정이다.이번에 공개한2화의 주제는'도전'이다.임완섭 감독이 팀에 새로 부임한 이후 프리시즌 남해전지훈련서부터2020시즌 개막전까지의 이야기를 카메라에 담았다.


특히 이번 화는 임완섭 감독이 새 지휘봉을 잡은 후 마주할 도전에 대한 감독 본인의 내면세계가 드러났다.또한,유례없는 코로나19상황 속에서 선수단 내부의 분위기가 담담히 그려졌다.


비상2020 6부작은국내 프로스포츠 구단 최초의'네이버 스포츠 오리지널'다큐멘터리 영화로네이버 스포츠와 인천유나이티드 네이버TV공식채널에서 단독 공개된다.인천 구단은 다큐멘터리 제작 전부터 더 많은 축구 팬에게 전달되는 방법을 찾았고 그 결과 네이버 스포츠 측과의 긴밀한 협업을 이뤄낸 바 있다.


인천 구단 관계자는"이번2화는 사람들의 이야기"라며"임완섭 감독님 부임 이후 감독님과 그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인천은 "이어지는3화에서는 개막 후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과 팬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팬 여러분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영천시, 긴급생계지원 기준 완화…신청기한 11월6일까...
(영천=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 영천시는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하는 '위기가구 긴급생계 지원금' 지원...
'쇼미더머니' 유다연ㆍ케리건메이,...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쇼미더머니 유다연(사진=Mnet '쇼미더...
MBN '소나무', '뇌전증(간질)' 아...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MBN '소나무'(사진제공=MBN)MBN '소나...
염경엽 자진 사퇴 이유 “건강보다...
염경엽(52) SK 와이번스 감독이 오랫동안 자리를 비운 사령탑에...
어반자카파 권순일, 스튜디오에 등...
사진: 방송 캡처'히든싱어6' 모창능력자로 어반자카파 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31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CU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