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포항시체육회, 2020 생활체육동호회리그대회 지원사업 최종 선정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19년 포항시장기 테니스대회(사진 포항시체육회)2019년 포항시장기 테니스대회(사진 포항시체육회)

(포항=국제뉴스) 김진호 기자 = 포항시체육회(회장 나주영)가 대한체육회에서 추진한 "2020 생활체육동호회리그대회 지원사업"에 참여, 4일 최종 선정됐다.


이번 공모는 종목별 시·군·구 지역 리그 정착화를 통한 동호인 조직 활성화 및 생활체육 참여인구 증대를 통한 시·군·구 내 수준별, 종목별 리그 도입으로 다세대, 다계층 참여유도 및 체계적 리그 육성을 목적으로 추진되었으며, 이에 최종 선정된 포항시체육회는 6월부터 12월까지 테니스, 족구, 볼링 등 3종목에 있어 6,000만 원의 국민체육진흥기금을 확보하게 됐다.


특히, 정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코로나 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전국소년체육대회, 생활체육동호인클럽대회 등 각종 체육대회가 취소됨에 따라 외부활동에 상당한 제약이 있는 가운데 이룬 이번 공모의 최종 선정은 포항지역 생활체육동호인의 체육 활동에 대한 갈증 해소에 상당한 역할을 하는 점에 있어 의미가 특별하다는 평가다.


나주영 포항시체육회 회장은 "지난 1월, 체육회가 민선으로 전환됨에 따라, 새로운 시민밀착형 생활체육 보급을 위한 다양한 기획추진의 목적으로 거둔 첫 번째 결실"이라며 "기분 좋은 출발을 한 만큼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100세 시대, 스포츠를 통한 건강하고 활기찬 체육 복지문화 선도에 포항시체육회가 그 중심에 서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엔오아이 해체, 오는 31일 계약 해지
이엔오아이 해체, 오는 31일 계약 해지(사진= SNS 캡쳐)이엔오아이 해체 소식이 전해졌다.22일 소속사 키더...
김대희 김준호 폭로전, 더러운 면...
김대희 김준호 폭로전, 더러운 면모 모두 폭로...박영진 홍인규 ...
영화 글래스, 23 아이덴티티 후속 ...
영화 글래스, 23 아이덴티티 후속 영화 어떤 내용?영화 23 아이...
산지직송 감귤 홈플퀴즈 오후 2시 ...
산지직송 감귤 홈플퀴즈 오후 2시 정답은?산지직송 감귤 홈플퀴...
이상운, 전처와 이혼 사실 고백 "...
이상운, 전처와 이혼 사실 고백 대형 텐트에서 생활(사진= MBN)...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3일 [토]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