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포항,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가두캠페인 진행

국제뉴스 | 2020.06.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사진제공:포항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가 포항시와 함께 출근길 시민들에게 생활 속 거리두기와 개인방역수칙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가두캠페인을 진행했다.


4일 오전,이강덕 포항시장과 함께 포항스틸러스 양흥열 사장,김기동 감독,주장 최영준을 비롯한 선수단과 사무국은 출근시간 차량통행량이 많은 형산교차로 입구에서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피로감을 느낄 시민들에게 응원을 전하고 포항형 개인방역7대 수칙을 안내했다.


포항 선수단을 비롯한 참여자 전원은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 후 상호간 양팔 간격 거리를 유지한 채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개인방역수칙 준수에 앞장섰다.


이날 시민들에게 안내한 포항형 개인방역7대 수칙은 ▶아프면 빨리 선별진료소 가기 ▶언제 어디서나 마스크 착용 일상화 ▶30초 손 씻기와 옷소매에 기침하기 ▶안심 식사매너 지키기 ▶사람과 사람 사이 두 팔 간격의 건강거리 두기 ▶매일2번 이상 환기 및 주기적 소독 ▶거리는 멀어져도 마음은 가까이 로,포항시가 지난 달 지역 맞춤형으로 발표한 수칙이다.개인 및 집단 차원의 철저한 위생관리를 토대로 꼼꼼한 방역활동을 전개해 하루빨리 일상을 회복하고,민생 안정을 도모하겠다는 의도다.


포항 선수단 주장을 맡고 있는 최영준은"코로나19때문에K리그 무관중 경기가 지속되고 있는데 개개인이 방역수칙을 잘 이해하고 실천한다면 유관중 전환 시기가 앞당겨질 수 있지 않을까"라며"하루 빨리 상황이 안정되어 스틸야드에서 포항 시민분들과 함께 호흡할 날을 왔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포항스틸러스는 구단을 응원해주는 시민들과 생활 속 거리는 유지하면서도 마음 속 거리는 가까이하기 위해 다양한 지역밀착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찬란한 내인생’ 심이영, 사직서 제출→이정길, 대...
이정길이 다시 대표이사가 되었다.27일(금)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99회에서 박복희(심...
옥타곤부터 컨트롤비트까지…스윙...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옥타곤 스윙스(사진=Mnet '쇼미더머니9...
허성현, 나이ㆍ외모ㆍ실력 디스 미...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허성현 나이 패기 돋보인 디스배틀(사...
MBN '소나무' 중증 지체장애인 상...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MBN '소나무'(사진제공=MBN)MBN '소나...
대구대, 故 성산 이영식 목사 39주...
대구대 설립자인 故 성산 이영식 목사 39주기 및 고 창파 이태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