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KPGA 2020 스릭슨투어, 5개월간의 대장정 돌입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협약식에서 인증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KPGA 구자철 회장(좌)과 던롭스포츠코리아(주) 홍순성 대표이사지난 협약식에서 인증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KPGA 구자철 회장(좌)과 던롭스포츠코리아(주) 홍순성 대표이사

KPGA 코리안투어 진출의 관문이 될 '스릭슨투어'는 지난달 6일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 이하 KPGA)와 던롭스포츠코리(대표이사 홍순성)의 업무 협약을 통해 탈바꿈한 'KPGA 챌린지투어'의 새로운 명칭이다.


'정상을 향한 용감한 도전'을 표방하는 '스릭슨투어'는 올 시즌 4개 시즌, 13개 대회로 확정됐다. 3개 대회씩 하나의 시즌이 되고 마지막 시즌은 4개 대회로 구성됐다. 각 시즌이 끝날 때마다 특전이 부여된다.


13개 대회의 총상금은 10억 8천만원이다. 1회대회부터 12회대회까지는 2라운드 36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으로 각 8천만원(우승상금 1천 6백만원)의 총상금이 걸려있고 마지막 13회대회는 3라운드 54홀 스트로크플레이 방식에 총상금 1억 2천만원(우승상금 2천 4백만원)으로 선수들을 맞이한다.


첫 대회는 오는 8일과 9일 이틀에 걸쳐 전북 군산시 소재 군산컨트리클럽(전주, 익산코스)에서 펼쳐지는 '2020 스릭슨투어 1회대회'다. 첫 대회에 출전하기 위한 지역 예선전에 1,300여명의 선수가 도전장을 내밀어 이 가운데 136명이 가려졌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대책도 마련했다. 각 지역별로 진행된 예선전부터 선수들의 문진표 작성과 발열 체크, 락커 사용금지를 비롯해 카트 소독과 손 소독제 비치, 마스크 지급, 악수 금지, 2m 거리두기 등의 매뉴얼도 공지하고 있다.


KPGA 이우진 운영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초반 7개 대회가 취소됐지만 스릭슨이라는 좋은 파트너와 함께 시즌을 시작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선수들의 상황을 체크하고 방역에 최대한 신경쓰면서 선수들이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 스릭슨투어가 선수 육성과 스타 선수 발굴의 요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0 스릭슨투어' 최종 13개 대회가 종료되면 각 대회의 순위에 따라 부여되는 '스릭슨 포인트' 상위 10명에게 2021년 KPGA 코리안투어 출전 자격이 주어진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평택 포승읍 폐플라스틱 재생공장 화재…2명 사망
사진제공/경기소방본부(평택=국제뉴스) 김소영 기자 = 19일새벽 3시 55분쯤 경기 평택시 포승읍 홍원리 소...
`사고뭉치` 전동킥보드 안전 비상....
대구에 공유 전동킥보드가 빠르게 늘어나면서 안전사고에 대한 ...
인천 고잔동 플라스틱공장 큰불
19일 오전 2시31분쯤 인천시 남동구 앵고개로502(고잔동) 플라스...
"내가 채용비리 연루?"…동생 선고...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자신을 웅동학원 채용비리와 연루됐다고 ...
‘그것이 알고 싶다’ 제주 원룸 ...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유튜브 화면 캡처 [한스경제=허지형...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1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