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서울 이랜드 FC 문상윤 영입으로 공격력 보강!

국제뉴스 | 2020.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 이랜드 FC는 성남FC 주전 미드필더 문상윤(28)을 영입해 공격력을 보강했다.


문상윤은 인천 유스팀인 대건고를 졸업하고 2012년 인천 유니폼을 입으며 프로에 데뷔했다. 데뷔 첫 해부터 26경기 1골 1도움을 기록하는 등 눈에 띄는 활약으로 주전 자리를 꽤찼다. 3년 동안 86경기에 나서 7골 6도움 기록했고,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대표로 선발,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문상윤의 트레이드 마크는 날카로운 왼발 킥으로, 공을 다루는 센스와 돌파 능력 또한 강점이다. 더불어, 중앙 미드필더와 측면 공격수까지 소화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어로 정정용호에서의 활용 가치가 높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K리그에서 통산 183경기 16골 20도움을 기록하며 스스로 가치를 입증했다.


문상윤 선수는 "서울 이랜드 FC에 오게 되어 너무 기쁘다. 지난 시즌은 경기에 많이 출전하지 못해 개인적으로 마음 고생이 심했다. 그 마음을 잊지 않고 간절하게 준비해서 구단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8일까지 목포에서 훈련 후 10일 태국 촌부리로 이동해 2020시즌을 위한 본격적인 담금질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특징주] 그로스톨코인 30.53% 급상 세그윗 첫 활성화...
비트코인.그로스톨코인 주가가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28일 오전9시 3분 기준 그로스톨코인은 30.53% 상승한...
백신 접종 순항...관련 이상반응 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지난 26일 ...
임영웅, 2월 트로트가수 브랜드 평...
임영웅 (사진-브리스톤)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2월 브랜드평판 1...
유명인 비트코인 회의론, "사실은 ...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공동창업자 빌 게이츠가 암호화폐 거래에 ...
임영웅, 날 울린 당신 조회수 400...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날 울린 당신' 영상이 유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