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경남FC, 팬들을 위해서 11일(토) 아프리카 TV로 홍백전 중계

국제뉴스 | 2020.04.0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남FC가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장정 K리그 개막 연기로 축구에 목마른 도민과 팬들을 위해 자체 홍백전 중계를 하기로 했다.


경남은 ‘유저가 주인인 1인 미디어 플랫폼’ 아프리카TV(각자대표 서수길, 정찬용)와 함께 오는 11일(토) 오후 2시 30분 경남FC클럽하우스가 위치 해 있는 경남 함안스포츠타운 내 전용구장에서 자체 홍백전 중계를 하기로 했다.


경남은 전력 노출을 우려해 자체 홍백전을 중계를 안 하는 것으로 가닥 잡았으나, K리그 개막 연기 된 지 한달이 넘어가는 상황에서 영상 콘텐츠 만으로는 팬들을 갈증을 풀기 힘들다는 판단 아래 자체 홍백전을 중계 하기로 했다.


이날 경기는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독점 중계 예정이며, 홍백전은 총 4대의 카메라와 골닷컴의 알혁듀오인 김형중 팀장, 이상혁 캐스터 그리고 서호정 기자가 중계진으로 참여해 연습경기 이상의 수준 높은 퀄리티로 송출 될 예정이다.


코로나19 사태로 구단 스폰서 노출이 힘든 상황이여서 홍백전 중계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경기장 과 같은 현장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광고 배너도 설치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구단의 공식 치어리더인 루미너스와 올시즌 새로 합류하는 응원단장과의 만남의 시간도 준비해 경기 외적인 팬서비스도 준비했다.


이번 홍백전 중계는 아프리카TV GOALTV 방송국에서 경기 시작 20분 전부터 시청이 가능하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지수 학폭 의혹 "상당히 조직적...패륜발언 했다" 폭...
[속보]'달이 뜨는 강' 배우 지수, 학폭 논란 휩싸여(사진= 소속사 제공)배우 지수가 학교폭력 의혹에...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44명....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3일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역주행 신화 쓴 브레이브 걸스 롤...
걸그룹 브레이브 걸스가 2017년 발표한 '롤린(Rollin')'으로 다...
컴백 키즈아이돌 드림아이원(Dream...
글로벌 키즈걸그룹 드림아이원이 3인조로 공식 컴백리더 김수아(...
[프리미어리그] 맨시티, 울버햄튼...
(사진출처=맨시티 공식 SNS)맨시티가 울버햄튼을 꺾고 21연승을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3월 3일 [수]

[출석부]
몽쉘크림3000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몽쉘크림3000 몽쉘크림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