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프로야구]임정우 시즌 첫 선발승 LG, kt에 6-2 승

이타임즈 | 2015.06.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뉴시스】오종택 기자 = LG가 선발 임정우의 2실점 호투와 정성훈의 투런포에 힘입어 귀중한 승리를 챙겼다.


LG 트윈스는 24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2015 타이어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6-2로 승리했다.


지난 18일 KIA전 선발 등판에서 가능성을 보였던 LG 선발 임정우는 이날 경기에서 5이닝 동안 올 시즌 가장 많은 96개의 공은 던지며 안타 7개를 맞았지만 2실점으로 잘 막고 시즌 첫 선발승(2승 5패)을 따냈다.


kt 선발 정대현은 3⅔이닝 동안 홈런 2개 포함 5피안타 4볼넷 4실점으로 부진한 투구를 하며 6패(3승)째를 안았다.


kt는 1회말 2사 후 앤디 마르테의 2루타에 이어 댄 블랙의 좌익수 앞으로 굴러가는 안타로 1점을 먼저 뽑았다.


LG도 2회초 선두 타자 양석환이 볼넷으로 출루한 뒤 채은성의 땅볼로 선행 주자가 아웃되기는 했으나 유강남의 우중간을 가르는 2루타 때 채은성이 홈을 밟으며 1-1 균형을 이뤘다.


유강남은 4회 선두 타자로 나와 좌측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시즌 2호)을 때려내며 역전 점수를 만들어냈다.


계속된 공격에서 1사 후 박용택이 안타를 치며 1루를 채웠고, 문선재의 희생번트로 2루까지 진출했다. 정성훈이 투런 홈런(시즌 5호)을 치며 4-1로 달아났다.


kt는 5회 하준호의 2루타와 이대형의 땅볼로 만든 1사 3루에서 kt 이적 후 2경기 연속 선발 출장한 오정복이 이대형을 불러들이는 안타를 치며 2-4로 추격했다. kt는 마르테의 안타와 댄블랙의 볼넷으로 잡은 1사 만루에서 김상현이 병살타를 치며 기회를 무산시켰다.


두 점차 불안한 리드를 지키던 LG는 7회와 8회 각각 1점씩 추가하며 6-2로 도망갔다.


LG는 핵심 불펜의 공백 속에서도 심승현과 윤지웅, 이동현이 3이닝을 실점 없이 막았다. 9회에는 마무리 봉중근이 등판해 세 타자를 깔끔하게 처리하며 승리를 지켰다.


이날 승리로 LG는 31승 1무 39패가, kt는 20승 51패가 됐다.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시스 | 이타임즈 신디케이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0 0

  • 이타임즈 인기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방탄소년단 지민올라운더 선발대회1위 선정...실력외...
방탄소년단 지민'올라운더 선발대회Ƈ위 선정...실력+외모+인성까지'퍼펙트'방탄소년단 지민이...
미스트롯2 마미부 출전 함경도 1호...
TV CHOSUN 이 방송 시간을 앞당겨, 오전 11시 50분에 앞으로 시...
빈센조 김여진, 줌바의 여왕 탄생 ...
배우 김여진의 줌바 댄스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27일 오후 소...
음악중심 김우석, 봄을 부르는 포...
사진 출처 = '쇼! 음악중심'김우석이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SBS TV동물농장] 특별한 입맛을 ...
제주의 한 식당.이곳에 언제부턴가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찾아온...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8일 [일]

[출석부]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앗!메리카노HOT) 빽다방 내가쏜다소세지빵야빵야(HOT) (소세지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