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LA 다저스 류현진의 전반기 활약? 로버츠 감독의 현실적인 평가는 (1)

한국스포츠경제 | 2019.07.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LA 다저스 류현진이 5일(한국 시각)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와 홈 경기에서 선발 등판한다. /OSEN
LA 다저스 류현진이 5일(한국 시각)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와 홈 경기에서 선발 등판한다. /OSEN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LA 다저스 데이브 로버츠(47) 감독이 류현진(32)에 대한 강한 믿음을 나타냈다.

류현진은 5일 오전 10시 10분(이하 한국 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샌디에이고와 홈 경기에서 선발 등판한다. 전반기를 마무리하는 일정이다. 그는 현재 9승 2패 평균자책점 1.83을 기록 중이다.

로버츠 감독은 이날 경기에서 앞서 취재진에게 "류현진은 콜로라도전에서 강판 당하기 이전까지는 좋은 투구를 보였다. 차차 괜찮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류현진은 지난달 29일 투수들의 무덤으로 불리는 콜로라도주 덴버 쿠어스필드에서 열린 콜로라도 로키스와 원정 경기에서 선발 등판했지만, 4이닝 3피홈런 7실점으로 올 시즌 가장 나쁜 피칭을 하고 강판 당했다.

로버츠 감독은 "류현진은 자신이 해오던 투구를 지속해서 하고 있다"며 "마운드에 나가서 올 시즌 해오던 대로 던지면 괜찮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류현진은 이번 등판에서 시즌 10승째 수확에 재도전한다. 올 시즌 홈 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무척 강한 면모를 보여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의 시즌 홈 경기 성적은 8경기 6승 평균자책점 0.94다.

0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스포츠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6일 [월]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