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스포츠

대구FC, DGB대구은행파크열리는 ACL 2차전···광저우戰 티켓 매진!

국제뉴스 | 2019.03.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AFC챔피언스리그(이하 ACL)에서도 가득찬 DGB대구은행파크를 볼 수 있게 됐다.


12일 오후 7시 30분 DGB대구은행파크에서 진행되는 광저우 에버그란데와의 ACL 2차전 티켓이 매진됐기 때문이다. 이는 지난 주말 제주와의 K리그1 홈 개막전에 이어 2경기 연속 매진행진이다.


광저우전 티켓은 현재 원정석 일부만 남아있으며, 이를 광저우 구단의 추가 구매 요청에 따라 판매하지 않기로 했다. 광저우는 원정에 앞서 1,500장의 티켓을 선 구매했다.


홈경기 매진은 대구 역사상 처음 있는 일이다. 이는 올 시즌 대구가 K리그와 ACL에서 2승 1무로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 위치한 축구전용구장으로 옮기면서 관심이 크게 증가했기 때문이다.


지난 주말 열린 홈 개막전에서 첫 선을 보인 DGB대구은행파크는 국내에서 보기 드물게 도심 속에 위치한 축구전용구장이다. 1만 2000석 규모이며, 그라운드와 관중석의 거리가 7M에 불과해 선수들의 플레이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다.


대구는 제주, 광저우전에 이어 오는 17일(일) 오후 2시에도 울산현대를 상대로 DGB대구은행파크에서 K리그1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제주 아쿠아플라넷 홍원희 수의사와 '슈퍼벳(vet)',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TV 동물농장' 붉은 바다거북(사진제공=SBS)제주 아쿠아플라넷의 홍원희 수의사...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업데...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 공개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가 출제...
러시아 코로나19 확진 급등세…스...
러시아가 자국이 개발한 스푸트니크 V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의 ...
① 유키스 출신의 기섭과 배우 정...
아이돌그룹 유키스 출신의 기섭과 배우 정유나가 결혼 3년 차를 ...
진성, '엄마의 봄날' 300회 특집에...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엄마의 봄날'(사진제공 = TV CHOSUN...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6월 13일 [일]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비요뜨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