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동서식품, 인천상정초에 바이올린·첼로 등 악기 지원

한스경제 | 2023.11.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동서식품, 인천상정초에 바이올린·첼로 등 악기 지원
20일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상정초등학교에서 진행된'제16회 맥심 사랑의 향기'악기 기증식에서 최상인 동서식품 홍보상무(왼쪽)와 이숙경 인천상정초등학교 교장(오른쪽)이 현판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서식품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동서식품은20일 인천상정초등학교에서'제16회 맥심 사랑의 향기'악기 기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16회째를 맞은'맥심 사랑의 향기'는 유소년 오케스트라에 문화자산을 후원하는 메세나 활동이다. 2008년'부산 소년의 집'관현악단을 시작으로16년간 여러 유소년 오케스트라를 찾아 총4억5000만원 상당의 악기 후원과 연주 환경 개선 활동을 펼쳤다.


올해 맥심 사랑의 향기의 수혜처는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인천상정초등학교 상정엔젤스트링 오케스트라가 선정됐다.


상정엔젤스트링 오케스트라는 상정초 재학생들로 구성된 현악 오케스트라로2011년 창단 이후 매년 정기연주회를 개최하고 외부 지역행사에 적극 참여했다.


동서식품은 상정엔젤스트링 오케스트라에 바이올린,첼로 등 새 악기와 오케스트라 단복,악기 보관함 등의 물품을 선물하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응원했다.


최상인 동서식품홍보상무는"맥심 사랑의 향기를 통해 음악 꿈나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란다"며"앞으로도 여러 문화예술 분야의 나눔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9일 [토]

[출석부]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롯데 목캔디
[포인트 경품]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 CU 2만원 모바일상품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