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삼양애니, 와썹맨 워크맨 제작 김학준 총괄 디렉터 영입

한스경제 | 2023.11.1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삼양애니, 와썹맨 워크맨 제작 김학준 총괄 디렉터 영입
김학준 삼양애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삼양라운드스퀘어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삼양라운드스퀘어의 자회사 삼양애니가 김학준 전 스튜디오룰루랄라CP(책임프로듀서),샌드박스네트워크CCO(최고콘텐츠책임자)를 신임 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영입했다고15일 밝혔다.


김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CJ ENM의 제작PD출신으로 스튜디오룰루랄라(SLL)에서CP를 맡아'와썹맨', '워크맨', '시즌비시즌'등을 제작했다.


이후 샌드박스네트워크CCO로 자리를 옮겨 샌드박스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콘텐츠 프로덕션 환경 조성 등에 기여했다.


삼양애니는 김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을 기점으로 글로벌향K-푸드 콘텐츠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계획이다.


새로운 슬로건으로'먹는 즐거움에서 보는 즐거움으로'를 공개하며 향후 방향성을 제시했다.삼양애니는 앞서 지난9월 비전선포식을 통해 전 세계에K-푸드의 즐거움을 알리는'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를 실현하겠다는 비전을 공개했다.


삼양애니 관계자는 "김학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입으로 콘텐츠 기획 제작 역량을 대폭 강화해 그동안 시도한 적 없는 참신하고 획기적인 콘텐츠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번 인사를 기점으로 전병우,정우종 공동대표는 삼양애니의 새로운 콘텐츠 기획 시스템을 구축하고 이터테인먼트 신사업 추진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3 0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CU 10,000원권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CU 10,000원권 CU 10,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