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환기청정기 전문기업 조은바람,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산소바람청정기 헤파람 선보여

국제뉴스 | 2023.10.2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환기청정기 전문기업 조은바람,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서 산소바람청정기 헤파람 선보여

환기 전문 기업 ㈜조은바람(대표 이성수)이 11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학여울역 SETEC(세텍)에서 개최되는 2023 서울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조은바람은 창문을 열지 않아도 환기가 가능한 신개념 산소바람청정기 헤파람을 선보인다.


헤파람 산소바람청정기에는 고성능 복합필터가 탑재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새집증후군과 아토피 원인 물질로 꼽히는 포름알데히드, 라돈 등 공기 중의 유해 물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이를 통해 무바이러스, 무취, 무균, 무오존, 무풍 5무 환경을 조성하여 실내를 보다 쾌적하게 만든다.


조은바람 관계자는 "헤파람 환기청정기는 가정 및 사무실, 스터디카페, 어린이집, 병원 등 다중이용시설 내에서 설치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바이러스에 대한 안정성과 우수한 환기장치 성능을 입증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고 환기하는 것이 중요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렌탈 60개월 1만 원대에 A/S 5년, 필터 교체는 5년 동안 무료로 지원한다."라고 덧붙였다.


11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건축에 대한 모든 것이 펼쳐지는 건축·인테리어 자재, 전원주택 박람회로 다양한 볼거리와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입장료는 1만 원이며 개최 전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등록 및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경향하우징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톡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12월 6일 [수]

[출석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프링글스 오리지날 53g
[포인트 경품]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