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新트렌드 캠프닉..맞춤형 먹거리 인기

한국스포츠경제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써브웨이 풀드포크 콤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써브웨이 제공.써브웨이 풀드포크 콤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써브웨이 제공.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완연한 봄기운으로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이 시작되며 식음료업계가 피크닉 트렌드 '캠프닉'(캠핑+피크닉)에 어울리는 먹거리를 선보이고 있다.

써브웨이는 캠프닉에 제격인 정통 돼지고기 바비큐를 음료와 함께 야외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드포크 콤보'를 출시했다.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 15cm와 음료 한 잔(16oz)으로 구성됐다. 돼지고기 바비큐 풀드포크와 채소, 치즈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주재료인 풀드포크 바비큐는 촉촉한 식감과 그윽한 스모크 향과 육즙을 자랑한다.

'쿠캣 원팩 감바스'./쿠캣 제공.'쿠캣 원팩 감바스'./쿠캣 제공.

쿠캣은 스페인 대표 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를 캠프닉에서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쿠캣 원팩감바스'를 선보였다. 감바스 특유의 마늘 향과 새우의 살아있는 식감이 어우러진다. 별도의 세척이나 손질이 필요 없는 원팩 구성으로 개봉 후 끓이기만 하면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하와이 커피 브랜드 라이언커피는 휴대가 간편해 캠핑 등 야외활동에 적합한 드립백 8종을 내놓았다. 드립백 8종은 '바닐라 마카다미아', '오리지날 로스트', '토스티드 코코넛', '디카페인 바닐라 마카다미아', '스트로베리 화이트 초콜릿', '카페 드 마롱', '바닐라 카라멜', '민트초코'로 구성했다. 오리지날 로스트를 제외한 7종이 플레이버 커피다. 플레이버 커피는 원두 자체에선 느낄 수 없는 바닐라 마카다미아, 코코넛 등의 향을 가미한 커피다. 기존 커피에서 느낄 수 없는 이국적이고 다채로운 향이 프리미엄 미식 여행을 온 듯한 느낌을 자아낸다.

라이언커피 드립백 제품./라이언커피 제공.라이언커피 드립백 제품./라이언커피 제공.

시티델리는 봄 나들이에 빠질 수 없는 도시락으로 안성맞춤인 '스프링 밀박스 인더시티'를 출시했다. '참나물&소불고기 밀박스'와 '유채나물&치킨 커틀릿 밀박스'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야외에서도 산뜻한 봄나물을 더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한국인이 즐겨먹는 소 불고기와 치킨 닭다리살, 다양한 봄나물을 활용했다. 에피타이저, 메인, 디저트를 한번에 구성한 제품으로 든든함과 간편함을 더했다.

돌(Dole)의 '후룻컵'은 봄 나들이 식사 후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제격이다. '파인애플' '망고' '복숭아' 등 3종으로, 한 입 크기로 먹기 좋게 자른 과일을 과즙 주스에 담았다. 야외에 과일을 가져가서 깎는 번거로움과 껍질이나 씨 등 손질 시 발생하는 쓰레기를 처리할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식음료업계 관계자는 "두 손 가볍게 가까운 야외로 떠나는 나들이인 '캠프닉'이 트렌드인만큼 누구나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 출시가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1 0
저작권자 ⓒ 한국스포츠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라이프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