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GC녹십자, 비맥스 500억 돌파 ... 매출 신기록

국제뉴스 | 2022.01.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GC녹십자, 비맥스 500억 돌파GC녹십자, 비맥스 500억 돌파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GC녹십자의 '비맥스'가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자사의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비맥스'의 지난해 매출이 500억원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2017년 매출 100억을 달성한 이후 매년 50%씩 가파르게 성장해왔다.


회사측은 '비맥스'의 우수한 제품력과 세대·성별에 따른 맞춤형 제품 라인업이 이번 성장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비맥스 시리즈'는 총 일곱 종류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고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 제품은 '비맥스 메타'이다. '비맥스 메타'는 생체 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군과 더불어 현대인에 필수적인 비타민 10여종과 각종 미네랄이 적절히 배합돼 있어 만성 피로회복과 체력저하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된 '비맥스 메타비'는 뇌혈관장벽(Brain-Blood-Barrier)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의 함량을 높여 뇌의 에너지 대사 활성화 효과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외에도 활성비타민과 미네랄이 고르게 포함된 '비맥스 액티브'와 '비맥스 골드', 항산화 성분을 보강한 여성용 제품 '비맥스 비비', 생약 성분이 포함돼 장년층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비맥스 에버', 고함량 마그네슘 함유로 근육경련 및 혈액순환에 효과적인 '비맥스 엠지액티브' 등의 라인업이 구축돼 있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원재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라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비맥스'가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지속적인 품질 강화로 비타민B군 대표 제품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kang690666@naver.com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임영웅, 노래방에서도 올킬
임영웅 (출처=임영웅sns)가수 임영웅이 노래방 차트에서도 인기다.임영웅은 1월 3주차 금영 노래방 ,태진 ...
강다니엘·채수빈 너와 나의 경찰...
매주 수요일 디즈니+서 공개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왼쪽...
[함정우의 스마일 다이어리] ⑧ 캐...
프로골퍼 함정우(왼쪽)와 캐디 김용현 씨가 함께 트로피를 든 채...
연금복권720 당첨확인, 91회차 추...
연금복권720당첨확인 (동행복권sns)연금복권720+ 1등당첨확인,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기온 영하...
추위 날씨스케치 (국제뉴스DB)목요일인 오는 27일은 전국 아침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월 21일 [금]

[출석부]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왕뚜껑
[포인트 경품]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 BBQ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