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부쉐론, 플륌 드 펑 컬렉션 선보여

웨딩21뉴스 | 2021.11.1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소중한 날엔 특별한 걸 꿈꾸기 마련이다. 소중한 결혼을 위해 특별한 예물을 찾듯이. 신부가 한 번쯤은 꿈꿔볼 영롱한 하이주얼리의 세계.

▶ 부쉐론(BOUCHERON) -?Plume de Paon Collection?
?

사진 : 부쉐론(BOUCHERON)사진 : 부쉐론(BOUCHERON), 플륌 드 펑 화이트 골드 M 펜던트 이어링 가격 미정, 플륌 드 펑 웨딩밴드 700만원대, 플륌 드 펑 라지 링 5,000만원대사진 : 부쉐론(BOUCHERON), 플륌 드 펑 화이트 골드 M 펜던트 이어링 가격 미정, 플륌 드 펑 웨딩밴드 700만원대, 플륌 드 펑 라지 링 5,000만원대사진 : 부쉐론(BOUCHERON), 플륌 드 펑 화이트 골드 M 펜던트 이어링 가격 미정, 플륌 드 펑 웨딩밴드 700만원대, 플륌 드 펑 라지 링 5,000만원대

창립자 프레데릭 부쉐론이 세심한 탐미주의자였다는 건 저명한 이야기다.

그는 특히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강렬하게 매료되었는데, 공작새의 깃털에서 모티브를 얻은 플륌 드 펑 역시 그의 영감의 원천에서 비롯한 컬렉션이다.

플륌 드 펑 컬렉션은 깃털 하나하나에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되어 더욱 더 영롱하게 빛나는 모습을 자랑한다.

특히 화이트 골드 M 펜던트 이어링은 착용할 때마다 몸의 곡선을 감싸며?유연하게 흔들리는 모습으로 자연을 거니는 우아한 공작을 떠올리게 한다.

스치는 바람을 따라 자유로운 실루엣을 자랑하는 것. 웨딩밴드?역시 깃털 장식으로 자연과의 공존과 깊은 교감을 반영한다.

라지 링은 0.51캐럿 로즈 컷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314개의 라운드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하이주얼리의 품격을 다시금 되새긴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원 데이 위드 아델' 한국 버전으로 재탄생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원 데이 위드 아델'(사진제공=MBC)세계적인 팝 스타 아델이 6년 만의 새 앨범 ...
'오윤희' 유진ㆍ'배로나' 김현수,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해치지 않아' 엄기준, 김현수(사진=...
이재환 재산홀딩스 회장, 여직원 ...
이재환 (사진-MBC 뉴스 캡쳐)CJ 오너가의 일원 이재환 재산홀딩...
정우성과 광고촬영 이병헌·이정재...
사진: 정우성 인스타그램배우 정우성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
충북대 클로소이드팀, 자율주행자...
김수갑 총장이 클로소이드팀을 응원하고 있다.(제공=충북대학교)...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1월 30일 [화]

[출석부]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불닭볶음면
[포인트 경품]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 투썸플레이스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