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하이로 캐피탈, ‘포털 나이츠’ 개발사 킨 게임즈가 신규 출시할 멀티플레이어 샌드박스 RPG에 1000만달러 투자

이슈와뉴스 | 2021.07.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킨 게임즈(Keen Games)가 하이로(Hiro)와 텐센트(Tencent)의 투자금 1000만달러를 활용해 게임 개발을 확대하고 ‘포털 나이츠(Portal Knights)’의 영혼을 계승한 타이틀을 출시하기로 했다.

포털 나이츠는 350만개 이상 판매된 게임이다.

킨 게임즈는 게임 개발팀과 타이틀 출시 독립성을 유지하게 되며, 현재 여러 직책의 직원을 채용하고 있다. 채용에 관심이 있다면 이메일(jobs@keengames.com)로 이력서를 보내면 된다.

체리 프리먼(Cherry Freeman) 하이로 캐피탈 공동 창립 파트너는 “킨 게임즈와 같은 뛰어난 회사에 투자하게 돼 기쁘다”며 “게임 시제품을 플레이하는 첫 순간부터 포털 나이츠가 이룬 대단한 성공을 바탕으로 또다시 공전의 히트를 기록할 채비를 갖췄음을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 킨 게임즈는 포털 나이츠의 ‘정신’을 계승한 타이틀을 개발하고 있다. 포털 나이츠를 플레이한 팬은 수백만명에 이른다.
· 킨 게임즈 팀은 얀 요헤켈(Jan Joeckel), 피트 왈렌틴(Pete Walentin), 안토니 크리스툴라키스(Antony Christoulakis), 요나스 드린넨베르크(Jonas Drinnenberg), 데니스 랑케(Dennis Ranke), 줄리앙 쿠넨(Julien Koenen)이 이끌고 있다. 이들은 모두 30년 이상 게임 업계에 몸담아온 베테랑이다.
· 오픈 월드, 멀티플레이어 샌드박스(sandbox) 액션 RPG다.
· PC, 콘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 하이로와 텐센트의 투자로 킨 게임즈 자체 출시가 가능해졌다.
· 킨은 완전한 라이브 대화형 오픈월드 구현을 위해 자체 복셀(voxel) 기반 엔진을 개발했다.
· 2023년 출시 예정이다.
· 이번 투자는 하이로 캐피탈의 16번째 투자이자 트윈썬즈(Twin Suns), 폴리아크(Polyarc), 더블루프(Double Loop), 스노우프린트 스튜디오(Snowprint Studios), 플레이버워크스(Flavourworks), 라이트폭스(Lightfox), FRVR에 이은 8번째 게임 회사 투자다.

얀 요헤켈 킨 게임즈 최고경영자(CEO)는 “신규 타이틀을 개발하고 자체 출시 스튜디오로 도약해 킨 게임즈의 새 장을 열게 돼 진심으로 설렌다”고 말했다. 이어 “스튜디오의 새로운 지평을 연다는 비전을 같이하는 하이로와 텐센트라는 막강한 투자자 2곳을 찾아낼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남자 높이뛰기서 공동금메달 나와…韓 우상혁 빛나는 ...
우상혁이 1일 오후 도쿄 올림픽스타디움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남자 높이뛰기 결선에서 4위를 차지했다...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
[종합]대한민국 야구 도미니카 공화국에 기적의 '역전승'(...
김혜리, 나이 9세 차이 싱글맘 사...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김혜리 만나는 사유리·젠(사진제공=...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 촬영지 청평 플...
‘결사곡2’ 성훈, 이민영 앞에서 ...
‘결혼작사 이혼작곡2’ 성훈과 이민영이 프릴 근육맨으로 변신,...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1일 [일]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초코에몽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