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영웅 폭멸의 검 지크 업데이트

국제뉴스 | 2021.07.1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전설 영웅 '폭멸의 검 지크(이하 지크)'를 업데이트했다고 16일 밝혔다.


'지크'는 근거리 만능형 영웅으로, 길드 레이드 '혼돈의 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압기 '강타' 스킬과 공포저항 스킬을 보유했다. '지크' 출시로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 그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폭멸의 검'이 추가됐다.


탑을 올라가면서 몬스터를 처치하는 콘텐츠 '무한의 탑'에 '보통' 난이도가 기존 10층에서 20층으로 확장됐다. 확장된 콘텐츠에는 새로운 공격 패턴을 보유한 '야만족 쿠에차', '사막의 카즈돔'이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은 7월 '세나(세븐나이츠의 줄임말)의 달'을 맞아 장비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 또, 일반 지도나 고급 지도를 소모하면 '잊혀진 기억 조각', '빛의 결정 파편', '대자연 장신구 상자', '펫 조각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지옥의 군주 크리스'가 포함된 '전설+ 영웅 선택권'이 지급되는 특별 출석 체크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실시하고, 매일 저녁 푸시 메시지를 받고 게임에 접속하면 '행운 주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행운 주화'로 최고 위시 아이템인 '불사의 반지', '분노의 반지', '초인의 반지'를 제작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7월 23일 이용자들과 함께 하는 스페셜 방송 '세나2게더'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업데이트에 대한 회고와 계획을 발표함은 물론,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
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 나이, 인스타 상황은?(사진=KBS Joy)연애의 참견3 재연배우 금채은을 향한 ...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
유재석 아들 초등학교, 화제가 되는 이유 차태현(사진=KBS2)유재...
평택 채석장→느티나무집, 자연 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건축탐구 집'(사진제공=EBS1)'건축...
최다빈ㆍ박소연ㆍ서효원ㆍ서지연ㆍ...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노는 언니'(사진제공=티캐스트 E채...
최용수 나이 6살 차 아내 전윤정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최용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8월 4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꼬북칩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