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GC녹십자웰빙, 닥터피엔티 액티브B 컴플렉스 출시

국제뉴스 | 2020.09.1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닥터피앤티 액티브B 컴플렉스' 출시(사진제공=GC녹십자웰빙) '닥터피앤티 액티브B 컴플렉스' 출시

(용인=국제뉴스) 강정훈 기자 = GC녹십자웰빙이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피엔티(Dr.PNT)'의 비타민 신제품을 선보인다.


GC녹십자웰빙(대표 유영효)은 병의원 건강기능식품 코너 전용 브랜드 닥터피엔티의 신제품 '액티브B 컴플렉스'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제품은 고함량 활력 비타민B군 8종(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 B6, 비오틴, 엽산, B12)을 함유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생체대사에 바로 이용될 수 있는 활성형 엽산을 포함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B군 8종 모두 식약처 일일 섭취량 권장 대비 100% 이상을 충족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타우린, 비타민C, D, E, 셀레늄, 아연, 마그네슘, 마카추출분말을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신체의 에너지 대사를 활성화해 에너지를 충족시켜줄 수 있으며,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시켜준다.


회사 측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체력 소모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해 고함량 활력 비타민B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현화 GC녹십자웰빙 상품기획자는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라면 근처 병의원에서 의료진의 안내에 따라 해당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며, "닥터피엔티는 개인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출시된 '슈퍼아르기닌 4000'과 함께 지속적으로 제품 군을 확장해나갈 예정"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피엔티는 2016년 GC녹십자웰빙이 론칭한 병의원에 특화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병원에 내원한 소비자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과 검사를 통해 개인마다 부족한 영양소를 파악하고 전문의의 도움을 받아 본인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을 추천 받아 선택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TF포토] 달려라 박건우
[더팩트ㅣ배정한 기자] 2020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가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
'개천철 차량집회 예고' 새한국, ...
viewer 개천절 차량 집회를 예고한 보수단체 새로운 한국을 ...
대구 수성구 청소년 및 가족들, 코...
대구 수성구지역 청소년과 가족들이 지난 주말 수성구청소년수련...
[단독포토] '아이대' NCT DREAM, ...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의 '...
[단독포토] '아이대' NCT DREAM 재...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의 '...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6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