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코로나19로 연기된 결혼식, 예비신부를 위한 시술?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코로나 상태가 장기화되면서 4~5월이 성수기인 결혼식도 8~10월 이후로 연기하는 경우가 많아졌고, 더 이상 미루기 힘든 결혼식의 경우 마스크 착용과 생활 속 거리두기를 하면서 진행되고 있다.

사진=이소현 원장사진=이소현 원장

청담 MH클리닉 이소현 원장은 "인생에 중요한 이벤트 중 하나인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신부들은 드레스를 입었을 때 가장 많이 노출이 되는 승모근, 목주름 등을 신경 쓴다. 많이 찾는 웨딩 시술에 대표적으로 승모근 보톡스를 꼽을 수 있다. 웨딩드레스를 입을 때 드러나는 목선에서 어깨로 이어지는 승모근이 도드라지면 목선이 둔탁해 보이고, 드레스를 입었을 때 예뻐 보이지 않을 수 있다. 시술 3~4주 후에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일정을 고려해서 미리 시술받는 것이 좋다."고 한다.


이어 "리프팅 시술은 주름이나 피부 탄력에 신경을 쓰는 예비신부들이 많이 찾는다. 얼굴 V라인과 목주름 개선에도 효과가 있어 선호한다. 리프팅에는 실리프팅과 리프팅레이저가 있다. 실리프팅은 탄력이 저하된 피부 속으로 의료용 실을 삽입하여 처진 부위를 끌어올리고 주름이나 처진 살들을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시술 부위에 따라 실리프팅의 종류와 실의 개수, 각도 등을 고려해 진행해야 한다."고 한다.


또한 "리프팅레이저는 피부 속 노화의 원인이 되는 진피층 및 근막층에 집적된 에너지를 투입하는 시술이다. 피부 탄력은 높이고 잔주름 개선 등에 효과적이다. 그 중에서도, 한 번에 하이푸(HIFU) + 고주파(RF) 복합 시술이 가능한 리노바리프팅은 시술 후 일반적으로 겪을 수 있는 시술 자국, 멍, 부기 등의 다운타임이 거의 없어 결혼식이 임박한 상황에서 시술을 찾는 이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다. 특히 하이푸 시술 시 열응고점 크기가 작아 피부층이 얇은 목 부위도 울긋불긋한 자국 등 부작용 걱정 없이 시술 받을 수 있고, 30~40분의 시술 후 즉각적인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고 전했다.


이소현 원장은 "다양한 피부과 시술들은 시술마다 효과가 나타나는 시기와 회복 기간이 다르다. 예비신부의 경우 결혼을 앞두고 급한 마음에 무작정 시술을 결정하는 것보다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본인에게 적합하고 필요한 시술들은 적합하게 선택하고 계획을 세워 받는 것이 좋다."고 한다.


또한 "피부 시술에 대한 경험이 부족한 의료진에 시술을 받는 경우, 일생에 한 번 뿐인 결혼식을 망칠 수 있으므로 가격만 보고 병원을 결정하는 것은 지양해야 한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놀면 뭐하니?' 엄정화, 전설의 ‘핑크 드레스’ 등장...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이 27년 만에 전설의 ‘핑크 드레스’ 꼭대기에 안착한 모습...
'나혼자산다' 한혜진→김영광 '100...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한 11명의 무지개 회원이 ‘100벌 챌린지’...
'영화가 좋다' 내가 죽던 날ㆍ도굴...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영화가 좋다' 내가 죽던 날(사진제공=...
백아연,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백아연(사진=이든엔터테인먼트 유튜브 ...
'로또 6/45' 최란♥이충희, 제100...
10월 31일(토),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최란, 이충희가 MBC ‘생...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31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