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라이프

닥터스피부과 ‘써마지FLX 리프팅 협진체제’

국제뉴스 | 2020.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사진 = 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의료진,

(서울=국제뉴스) 이형노 기자 = 노화가 오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의 생기가 떨어지기 마련이다. 특히 피부는 속에서부터 천천히 노화가 진행되면서 표피에 표정주름, 잔주름으로 드러나게 되며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주름으로 자리잡게 된다.


요즘은 다양한 세대의 사회활동으로 동안피부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밀레니얼 세대(2030 청년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리프팅 시술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써마지FLX, 울쎄라, 등과 같은 리프팅 시술을 복합적으로 활용하여 개인에게 가장 잘 맞는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피부과 리프팅 동향이다.


학계에서는 리프팅 시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단순히 얼굴 주름만 문제로 볼 것이 아니라 피부의 진피층과 표피층의 노화 정도, 피하지방과 근막층의 두께, 피부탄력을 지탱해주는 콜라겐, 섬유아세포, 엘라스틴과 같은 탄력 섬유의 분포량를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말한다.


닥터스피부과 신사점 성현철 원장(피부과전문의)은 “개인의 피부상태를 면밀히 진단한 뒤 적절한 리프팅 계획이 수립되어야 하는 것이 안전성과 효과의 핵심이다. 그러나 대다수 일률적인 시술로 리프팅 부작용, 리프팅 효과 없음이라는 참담한 후기를 보며 써마지FLX 협진체제 도입을 결심하게 됐다”고 뜻을 밝혔다.


써마지FLX 협진체제는 피부과 업계에서 14년 동안 의술을 행한 의료진부터 서울대 의과대학 출신 등 4명의 피부과전문의가 모여 환자의 증상을 분석하고 시술 계획을 세운다. 이로써 해당 병원은 정확하고 빠른 진단을 시작으로 개인 맞춤 시술이 가능한 시스템이 실현된 것.


성 원장은 “겉으로 보기에 같은 노화 증상일 수 있으나 환자의 생활이나 기대효과에 따라 치료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환자와의 소통도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며, “환자가 후회 없는 선택을 했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0 0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펜트하우스2 엄기준, 수상한 김소연에게 감시 붙여 조...
'펜트하우스2'엄기준이 김소연을 의심하며 감시하기 시작했다.26일 방송된 '펜트하우스2'의 엄기준이 김소...
펜트하우스2 김소연, 유진 향한 증...
'펜트하우스2'천서진(김소연 분)이유진(오윤희 분)에게 살의를 ...
괴물 허성태, 3회 첫등장 이창진 ...
허성태 인스타그램배우 허성태가 '괴물' 3회에 드디어 등장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 아내를...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류수영이 아내 박하선을 향한 지극...
장제원 아들 래퍼 노엘, 폭행사건...
국회의원 장제원 아들 장용준 노엘 음주운전 사고 (사진: MBC 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2월 27일 [토]

[출석부]
이디야 5,000원 금액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이디야 5,000원 금액권 이디야 5,000원 금액권